[서비스경영] WHO.A.U의 서비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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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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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I. 서비스 산업으로 가고 있는 의류 산업의 현황 및 기업 선정 동기
II. 모기업 E-Land 소개 및 WHO.A.U 소개
본론
I. WHO.A.U의 시작과 서비스 마케팅
II. WHO.A.U의 STP 분석
l Segmentation
l Targeting
l Positioning
III. 4P에 대한 서비스 마케팅과 분석
l WHO.A.U의 4P 중 3P
Ø 제품 전략
Ø 가격 전략
Ø 유통 전략
IV. WHO.A.U의 촉진 전략 및 서비스 마케팅 분석
l 촉진전략
l 설문 조사 및 분석
l WHO.A.U에서의 MOT분석과 평가
결론
I. 서비스 삼각형 모델을 기초로 한 결론 및 제언
II. 기타 제언
l On-Line WHO.A.U에 대한 제언
- 본문내용
-
이랜드는 1980년 이화여대 앞에 2평 남짓한 보세 옷가게 "잉글런드"를 오픈하면서 의류업계와 인연을 맺기 시작했다. 처음에 이랜드는 보세의류를 중심으로 대학생을 고객으로 하여 각종 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면서 대학가에 서서히 알려졌다. 얼마후 저렴한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대학생층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키면서 판매수요가 증가하자 점차 대학가와 명동 등지의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매장들의 대리점 신청이 쇄도하기 시작했다. 입에서 입으로 전해진 "잉글런드" 돌풍의 소문은 결국 이랜드의 성공요인 중 하나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본격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잉글런드"의 성공을 바탕으로 이랜드는 곧바로 83년 "브렌따노", 85년에 "언더우드"를 출범시키면서 고속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게 된다. 그후 86년 법인등록을 하면서 상호를"이.랜드"로 바꾸고 88년"헌트", 89년 "리틀브렌"들의 브랜드가 출범과 더불어 모두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면서, 이랜드는 대형 의류회사로 본격적인 성장을 해나간다. 특히 90년대가 시작되면서 이랜드의 보유 브랜드는 급격히 늘어나 캐주얼은 물론이고 유아동복, 신사복, 숙녀복, 스포츠전문브랜드, 구두, 잡화, 시계,악세사리, 내의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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