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패스트푸드점 선택에 관한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6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Ⅱ. 지금부터는 귀하의 패스트푸드점 이용특성 에 관한 질문입니다.
1. 귀하는 한 달에 대략 몇 번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하십니까?
1회 정도 2∼3회 4∼5회 6∼7회 8∼9회 10회 이상
2. 패스트푸드점을 주로 이용하는 요일은 언제입니까?
주중(월요일∼금요일) 주말 공휴일 요일에 관계없이
3. 패스트푸드점에 관한 정보는 어디서 얻습니까? (1가지만 선택하세요)
신문·잡지 및 언론매체 해당업체의 홍보물 TV·라디오·인터넷 및 방송매체
친구나 다른 사람의 권유 간판이나 건물을 보고 기타 ( )
4. 패스트푸드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가지만 선택하세요)
신속한 음식제공 간편하기 때문 음식 맛 때문에 이용
가격이 적당하므로 친절한 서비스 분위기 때문에
거리가 가까워서 메뉴의 다양성 기타 ( )
5.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하는 주된 목적은 무엇입니까?
식사하기 위한 장소 간식으로 이용 만남의 장소로 이용 기타 ( )
6.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할 때 몇 명 정도 함께 갑니까? (본인 포함해서)
1명 2∼3명 4∼5명 6∼7명 8명 이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