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입차 Lexus의 마케팅 전략-온라인 마케팅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자사 분석
4. Targeting
5. Concept
6. Online Marketing
본문내용
01 국내 자동차 시장은 지금 ‘프리미엄 소형차 라인 전쟁’

프리미엄 소형차는 젊은 층의 엔트리카(생애 첫 차) , 엔트리카는 후속 구매 영향
크기는 작아도 고출력 & 대형 세단이 따라잡기 힘든 고연비 구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국제경영] 수입고급차의 시장진입에 따른 자동차산업의 대응 전략
  • 수입차 업체의 한국시장 공략 114.1. Market Segmentation 124.2. Targeting and Positioning Strategy 124.3. 수입차 업체의 4P Mix 135. 국내 자동차 산업의 기존 대응방안 176.1. R&D 투자의 확충 176.2. Database Marketing 176. 국내 자동차 산업의 향후 대응방안 186.1. 소비자 Segmentation 186.2. 마케팅 전략 226.3. 대 고객 연결 마케팅 237. 국내 자동차 산업의 향후 발전 방향 277.1. 플랫폼 및 시스템의 공유 287.2. 모듈화 287.3. 대체에너지와 환경기술 297.4. Motor Sports 297.5. 블루투스를

  • [국제경영] 국내 수입차 시장 환경과 BMW의 한국 진출 전략
  • 수입차와 국산차의 본격적인 점유율 경쟁이 시작됐다”고 공언할 정도다. 수입차브랜드의 이 같은 약진은 판매업체들의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파워, 차 상류층 중심의 잠재수요 등이 톱니처럼 맞물려 돌아간 결과로 분석되고 있다. 3-2. 수입차회사의 현지진출수입차에 대한 판매가 회복세를 보이면서 그 동안 주춤했던 수입차 브랜드의 현지 진출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2000년에 Toyota가 현지법인을 설립하였고, 2002년에 들어 Mercedes-

  • [국제경영학] 벤츠 Mercedes-Benz 한국진출사례
  • 전략골프우산과 통풍이 잘 되는 반팔 폴로셔츠, 선글라스 등 스포츠 용품을 전국의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온라인 숍 클럽디자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들 수입차업체의 스포츠용품 가격은 일반 제품과 비슷하거나 조금 비싸다.8.전략적 실패 요인8.1. 가격 맞춤 실패‘벤츠’라는 프리미엄 브랜드에 상응하는 가격을 책정해야 한다는 이유도 있었겠지만, 벤츠의 가격은 너무 비싸다는 목소리가 높다. 인터넷 신문 이상원

  • [경영학] [경영학원론] 도요타자동차 `렉서스`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수입차업체 가운데 가장 많은 전국 29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활용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365일 연중무휴 정비 서비스와 5년-10만㎞ 소모품 교환 서비스는 기본이다.현재 서울 압구정, 동대문, 잠원, 성산, 방배 등 5곳에 운영하고 있는 365일 연중무휴 서비스센터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젊은 고객이 대다수인 미니의 경우 재미있는 이벤트로 승부하는 ‘펀(fun) 마케팅’을 강화하고, BMW 브랜드의 경우 온라인 마케팅과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을

  • [마케팅]오피러스(OPIRUS)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에 따라 심혈을 기울여 제작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ㄷ. 기아는 내수시장에서 「OPIRUS」의 차체는 물론 광고 등에도 회사이름인 기아자동차를 배제하고 차명만 노출시켜 기존 자동차와는 차별화된 독립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는 기아자동차의 RV중심의 중저가차량이라는 기존 이미지에서 완전히 탈피해 초대형 고급 세단의 이미지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ㄹ. 또한, 기아차는 오피러스 고객들에 대한 차별된 서비스를 위해 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