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의 아모디핀 판매현황으로 본 오리지널 약품과 제네릭 약품의 비교>분석 : 국산 제네릭 제품 출시되면서 오리지널 신약들의 매출은 감소함캄실산 암로디핀 (아모디핀™)의 약동학/약력학적 특성 및 내약성가천의과대학교 약리학과/가천의과대학교 길병원 임상시험센터 박지영대부분의 약물은 제제 자체의 동력학적 (kinetic) 특성, 흡수(absorption) 및 물리화학적 (physicochemical) 특성을 개선시키기 위하여 염 (salt)의 형태로 제제화되어 시판된다. 기
우루사 광고 홍보 전략Marketing Strategy대웅제약1. 제품 선정 이유2. 상황분석 4. S-T-P 전략6. 매체 전략3. SWOT 분석5. 광고 전략Index.상황 분석제품 선정 이유SWOT분석매체전략STP 분석광고전략제약업계의 현 상황-제품 선정 이유-대박 난 ‘우루사’ 스포츠 모델 마케팅기존의 ‘우루사’는? .브랜드 고령화 .늙어가는 이미지 .거대한 곰이나 중견 탤런트 백일섭 .숙취에 찌는 중년 아저씨제품 선정 이유젊고 건강미 넘치는 모델 ‘차두리’를
Contents회사 소개 및 연혁자사 분석(재무 상황 등)4P 전략STP 전략종합의견경쟁사 마케팅 사례 분석SWOT 분석회사 소개회사명 : 대웅제약㈜Vision : 삶의 질 향상을선도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대표이사 : 이종욱대표 제품 : 우루사대웅제약 연혁조선간유제약공업사 창립1994년2011년1945년1978년대웅제약㈜ 상호변경매출 1천억 돌파국내 2위 제약회사대웅제약 리딩제품 우루사우루사의 효능미세담도 청소독소, 노폐물을담도
대웅제약3위 한미약품INTRODUCTION123456회사 개요 및 주요 사업대웅제약 업종 및 연혁업종: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1945년 조선간유제약공업사 창립 1961년 대한비타민산업(주)로 상호변경 1973년 기업공개 (제약업계 4번째) 1978년 (주)대웅제약으로 상호변경 및 대웅 CIP완료 1979년 한국능률협회 종합 경영분석 1위 랭크 (상장제약사) 1987년 국내 최초유전공학 특허 획득 1989년 약국의보 관리프로그램(PMS)개발 1990년 컴퓨터를 통한 의약건강정
제약회사간의 시장 점유율 차이가 크지 않고, 제약업 진출 기업도 수십여개, 영세기업까지 합하면 수백여개에 이를 정도로 많기 때문에 구매자에 대한 교섭력이 높지 않다고 보여진다. 또 의약분업 이후 국내 시장에 다국적 제약회사들이 들어오면서 그들 대부분이 의원급 이하 의료기관을 공략하려는 마케팅 전략을 펴면서 서서히 그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데 만약에 대웅제약이 이에 대해 대응책을 마련하지 않으면 구매자와의 교섭력을 더욱 더 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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