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 500 분석 비타 500 연혁 비타 500 마케팅 환경분석 비타 500 STP 분석 비타 500 4P 분석 비타 500 SWOT 분석 비타 500 현재상황 비타 500 향후 마케팅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Any Question?
-캐릭터 창출을 통한 비타 500 이미지의 시각화
스타를 내세운 10대,20대 위주의 광고 전략에서 벗어나 캐릭터를 통해 30~40대 이상에게도 좀더 다가 갈 수 있는 캐릭터의 Create이 중요
-포지셔닝 강화
지금보다 시장을 확대시키기 위해서는 좀 더 광범위한 사회적인 마케팅을 통해 서서히 소비자 층을 확대시킬 수 있는 전략의 필요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비타500을
흡연에 따른 비타민 파괴에 대해 홍보하고 [흡연자 = 비타500] 의 관계를 공식화
환경분석 - 자사환경
투명경영, 비전경영, 고객만족경영, 가치경영의 4대 모토를 기반으로
21세기 휴먼 헬스케어를 선도하는 초일류제약기업으로 도약한다
기업사명
5%
50%
2006년
2001년
비타500의 광동제약내
매출액 비중
광동제약의 주력 브랜드로서, 비타민드링크 시장점유율이 70%에 달함
9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