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프리미엄 맥주 맥주 마케팅 주류시장분석 제품 체험 프로모션 여성 맥주모델 국산 맥주와 수입맥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정통 프리미엄 맥주 Kloud
Mission Statement
- 경쟁사(Cass)분석을 통한 마케팅전략-
02
Price
Marketing Analysis
1) 대형마트 별 가격 비교
1800
국산 맥주와 수입맥주 사이의 가격 설정
03
Product Strategy - ①Design
Marketing Analysis
Cass
맥주를 마시고 나는 소리
Blue
파란 색으로 시원함과 청량감
Simple
깔끔한 디자인
Kloud
Cloud + Korea
Gold
황금색, 갈색으로 풍요로움
Authentic
독일 정통 맥주의 글씨체, 디자인 차용
03
Product Strategy - ②Brewing
Marketing Analysis
100% 비열처리 공법
신선하고 톡 쏘는 맥주
Origina Gravity 공법
물을 타지 않은 맥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분석a. 서울탁주b. 배상면주가c. 이동주조d. CJ제일제당e. 롯데주류4) 국순당 분석가.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나. 설립일자 및 존속기간다. 주요사업의 내용라. 회사 연혁마. 막걸리 시장에서의 성공요인2. 국순당 SWOT 분석3. 국순당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4. 마케팅 GOAL5. 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 3) 유통 (Place)4) 프로모션

  • [마케팅] 하이트맥주와 카스맥주 마케팅비교분석
  • 보고서HITE & CASS목 차 Ⅰ. 주류 시장 .1Ⅱ. 맥주 시장 .21. 시장 환경1) 사회문화적 환경2) 경제적 환경3) 정치적법적 환경4) 경쟁적 환경5)시장변화에 따른 M/S(시장점유율)추이2. 시장 규모Ⅲ. HITE .41 회사소개 2. 회사 연혁3. 매출규모4. 조직5. 출시 제품 6.주요전략( 4 P MIX)7. SWOT 분석8. STP 전략수립9. 마케팅 성과Ⅳ. CASS .15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매출규모4. 조직5. 출시

  • [글로벌마케팅] 진로소주 진로재팬 국제마케팅사례
  • 제품 개발전략의 활용방안을 자세히 알아보고자 한다. 그리고 국제마케팅의 과제 주제인 신제품 개발전략에 진로의 진로재팬의 일본시장 성공사례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진로 기업을 선택하게 되었다.Ⅱ. 진로소주의 일본진출1. 해외시장 진출 배경-1977년부터 국산양주의 시대가 개막되었다. 정부는 국산양주 시장을 육성하여 외국산양주 수입을 줄일 목적으로 1976년부터 주류 수출 실적에 따른 원료의 수입, 가공비율을 인상하였다. 또한 국

  • [마케팅전략] 하이트 맥주 `Prime Max` 프라임 맥스
  • < 하이트 맥주 > - Prime Max --목 차-< part1. 기존의 HITE 맥주 >Ⅰ. HITE 맥주의 역사Ⅱ. 맥주산업 분석Ⅲ. 3C 분석 Ⅳ. 4Ps Mix 전략Ⅴ. 기존 HITE 맥주의 문제점 < part2. 새로운 마케팅 전략 > Ⅰ. SWOT분석 및 마케팅 목표Ⅱ. STP분석Ⅲ. 새로운 4Ps Mix 전략< part1. 기존의 HITE 맥주 >Ⅰ. HITE 맥주의 역사1. CEO 소개 - 박문덕 회장하이트맥주의 CEO인 박문덕씨는 1950년 10월 22일 부산 출생으로 1976년 3월 조선맥주에 입사하여 2001년 3월

  • 하이트진로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 하이트진로 HITE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제언- 목 차 -목차 2Ⅰ. 머리말 3Ⅱ. 국내 맥주 시장 분석 51. 국내 맥주 산업 구조 분석 52. 3C 분석 8 3. PEST 분석 14Ⅲ. 하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