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던킨도너츠커피의 매출신장을 위한 조사연구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2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배경 및 목적
조사방법
조사내용
Summary
세부조사 결과
전략 제안
본문내용
조사배경
던킨 도너츠는
Dunk-in 이라는 뜻으로
Coffee 와 Donut을
판매하는 브랜드

조사목적
1. 던킨 커피의 문제 파악
2. 던킨 커피에 대한
소비자의 Needs 파악
3. 던킨 커피의 매출
상승을 위한 방안모색

던킨 커피에 대한 조사
인지도
던킨커피의 인지, 구매경험.횟수,알고있는 메뉴,
-던킨 커피를 알고 있다
-던킨커피의 구매경험이 있다
-던킨 커피중 알고있는 메뉴가 있다. 등

선호도
던킨 도너츠 브랜드 내커피외 음료와 비교하여 선호정도
타 동종업계와 비교하여 선택
-던킨 도너츠 다른 음료와 비교하여 커피를 선택한/선택하지 않은 이유
-다른 음료메뉴와의 선호도 비교
-경쟁 업체와의 커피 선호도 비교

만족도
커피의 맛, 향, 청결도, 신선도, 퀄리티, 가격만족도
-던킨 커피는 맛있다
-던킨 커피는 향이 좋다
-던킨 커피는 신선하다
-던킨 커피는 청결하다
-던킨 커피는 질이 좋다
-던킨 커피에 만족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너도나도 중저가 그 속의 차별화 리포트
  • < 경영학 원론 Team Project >너도 나도 중저가, 그 속의 차별화는?- 목 차 -I. 서 론 (주제 선정 및 조사 동기)II. 중저가 시장 현황 i. 커피 시장 (스타벅스, 맥카페, 던킨도너츠)ii. 화장품 시장 (미샤,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iii. 의류 시장 (유니클로, 자라, 갭)III. 중저가 시장 속 차별화i. 커피 시장 (맥카페, 던킨도너츠)ii. 화장품 시장 (더페이스샵)iii. 의류 시장 (유니클로, 자라)IV. 결 론I. 서론 (주제 선정 및 조사 동기)요즘 번화가에 나가보면

  • [학사학위 졸업논문] 녹차전문점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의 성공사례를 분석한다. 이를 토대로 1) 소비자들이 갖는 녹차전문점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고,2) 녹차전문점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또한 본 논문을 통해 커피전문점이 가지는 강점과 소비자들이 가지는 녹차의 이미지와 전반적인 인식을 파악 해 녹차전문점 시장 산업에 적용 할 수 있는 활용방안이 될 수 있다. 2. 연구의 내용 및 구성본 논문의 구성은 총 5장으로 구성되었다.제 1장은 서론으로 연구의 목적과 연구의

  • [판매촉진전략] 스타벅스 vs 던킨도너츠 비교분석
  • 스타벅스vs던킨 도너츠목 차1. 연구계기 2. 회사소개3. S.W.O.T분석4. STP전략5. 4P전략 6. 광고전략7. 결 론1. 연구계기커피전문점 스타벅스와 도넛전문점 던킨 도너츠가 수익사업 다각화 과정에서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면서 라이벌로 떠오르고 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커피전문점 1위 업체인 스타벅스는 최근 베이커리 부문을 강화하고 있는 반면 도넛전문점 1위 업체인 던킨 도너츠는 수익사업 다각화 차원에서커피음료 부문을 강화하면서 강력한

  • [경영학] 중저가 시장 현황 및 차별화
  • < 경영학 원론 >너도 나도 중저가, 그 속의 차별화는?- 목 차 -I. 서 론 (주제 선정 및 조사 동기)II. 중저가 시장 현황 i. 커피 시장 (스타벅스, 맥카페, 던킨도너츠)ii. 화장품 시장 (미샤,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iii. 의류 시장 (유니클로, 자라, 갭)III. 중저가 시장 속 차별화i. 커피 시장 (맥카페, 던킨도너츠)ii. 화장품 시장 (더페이스샵)iii. 의류 시장 (유니클로, 자라)IV. 결 론I. 서론 (주제 선정 및 조사 동기)요즘 번화가에 나가보면 경제 불황

  • [경영학] 중저가 시장 속 차별화
  • < 경영학 원론 >너도 나도 중저가, 그 속의 차별화는?- 목 차 -I. 서 론 (주제 선정 및 조사 동기)II. 중저가 시장 현황 i. 커피 시장 (스타벅스, 맥카페, 던킨도너츠)ii. 화장품 시장 (미샤,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iii. 의류 시장 (유니클로, 자라, 갭)III. 중저가 시장 속 차별화i. 커피 시장 (맥카페, 던킨도너츠)ii. 화장품 시장 (더페이스샵)iii. 의류 시장 (유니클로, 자라)IV. 결 론I. 서론 (주제 선정 및 조사 동기)요즘 번화가에 나가보면 경제 불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