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던킨도너츠커피의 매출신장을 위한 조사연구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2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배경 및 목적
조사방법
조사내용
Summary
세부조사 결과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조사배경
던킨 도너츠는
Dunk-in 이라는 뜻으로
Coffee 와 Donut을
판매하는 브랜드
조사목적
1. 던킨 커피의 문제 파악
2. 던킨 커피에 대한
소비자의 Needs 파악
3. 던킨 커피의 매출
상승을 위한 방안모색
던킨 커피에 대한 조사
인지도
던킨커피의 인지, 구매경험.횟수,알고있는 메뉴,
-던킨 커피를 알고 있다
-던킨커피의 구매경험이 있다
-던킨 커피중 알고있는 메뉴가 있다. 등
선호도
던킨 도너츠 브랜드 내커피외 음료와 비교하여 선호정도
타 동종업계와 비교하여 선택
-던킨 도너츠 다른 음료와 비교하여 커피를 선택한/선택하지 않은 이유
-다른 음료메뉴와의 선호도 비교
-경쟁 업체와의 커피 선호도 비교
만족도
커피의 맛, 향, 청결도, 신선도, 퀄리티, 가격만족도
-던킨 커피는 맛있다
-던킨 커피는 향이 좋다
-던킨 커피는 신선하다
-던킨 커피는 청결하다
-던킨 커피는 질이 좋다
-던킨 커피에 만족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