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봉구스 밥버거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26 / 2017.09.26
- 2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 Bon Gousse Bob Burger
2. 3C
3. TOWS
4. 봉구스 밥버거의 전략적 방향
5. 마케팅 전략
6. 기대효과
7. 봉구스의 미래
8. 출처
- 본문내용
-
1. Introduction – Bon Gousse Bob Burger
1) 봉구스 밥버거의 발자취
봉구스 밥버거 브랜드는 2011년 런칭된 간편식 브랜드이다. 하지만 그 시작은 200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창업주 오세린은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환불 받은 등록금으로 장사를 시작하여 17번의 실패를 겪은 후 마지막으로 남은 돈 10만원을 가지고 ‘밥버거’라는 메뉴를 개발한다.
- 참고문헌
-
봉구스 밥버거 홈페이지 http://봉구스밥버거.kr/sub/bongousse.php
쉐프 밥버거 홈페이지, http://www.chefbob.co.kr/online/onlinebd02
밀크 밥버거 홈페이지, http://www.milkriceburger.com/m_franchise/cost.php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http://www.yakult.co.kr
서울메트로 홈페이지, http://www.seoulmetro.co.kr/
<사람을 사는 사람, 봉구스 밥버거 오봉구 대표>, 꼼(충남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웹진)
http://www.onaircomm.net/news/articleView.html?idxno=875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봉구스 밥버거’, 2013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선정”, <매일경제>, 2013/11/08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102968
“밥버거, 소비 트렌드에 차별성 더하면 성공이 보인다!”, <폴리뉴스>, 2013/10/22
“밥버거, 소비 트렌드에 차별성 더하면 성공이 보인다!”, <세계일보>, 2013/09/16
“혼자 살면 크리스마트 트리도 반쪽?…기업들 싱글족 붙잡기 경쟁”, <조선비즈>, 2013/11/07
“1인가구 시장을 잡아라”, <파이낸셜뉴스>, 2013/10/06
“신개념 패스트푸드 아이템 `밥버거`”,, 2013/06/27
“직장인 아침식사 메뉴 3위시리얼, 2위 빵, 1위는?”, <경향신문>, 2011/07/22
“직장인 절반 아침 안먹거나 대충 때운다”, <뉴시스>, 2012/08/31
“직장인 10명 중 4명, 아침식사 제대로 못해”, <머니투데이>, 2012/09/02
“보기만해도 군침돋는 '전국 길거리 음식'”, <위키트리>, 2013/09/09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137038
양윤외 1명. 2001. “단순노출이 소비자의 태도변화 과정에 미치는 영향”. 심리학학회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