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봉구스 밥버거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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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 Bon Gousse Bob Burger
2. 3C
3. TOWS
4. 봉구스 밥버거의 전략적 방향
5. 마케팅 전략
6. 기대효과
7. 봉구스의 미래
8. 출처
본문내용
1. Introduction – Bon Gousse Bob Burger
1) 봉구스 밥버거의 발자취
봉구스 밥버거 브랜드는 2011년 런칭된 간편식 브랜드이다. 하지만 그 시작은 200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창업주 오세린은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환불 받은 등록금으로 장사를 시작하여 17번의 실패를 겪은 후 마지막으로 남은 돈 10만원을 가지고 ‘밥버거’라는 메뉴를 개발한다.
참고문헌
봉구스 밥버거 홈페이지 http://봉구스밥버거.kr/sub/bongousse.php
쉐프 밥버거 홈페이지, http://www.chefbob.co.kr/online/onlinebd02
밀크 밥버거 홈페이지, http://www.milkriceburger.com/m_franchise/cost.php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http://www.yakult.co.kr
서울메트로 홈페이지, http://www.seoulmetro.co.kr/
<사람을 사는 사람, 봉구스 밥버거 오봉구 대표>, 꼼(충남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웹진)
http://www.onaircomm.net/news/articleView.html?idxno=875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봉구스 밥버거’, 2013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선정”, <매일경제>, 2013/11/08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102968
“밥버거, 소비 트렌드에 차별성 더하면 성공이 보인다!”, <폴리뉴스>, 2013/10/22

“밥버거, 소비 트렌드에 차별성 더하면 성공이 보인다!”, <세계일보>, 2013/09/16

“혼자 살면 크리스마트 트리도 반쪽?…기업들 싱글족 붙잡기 경쟁”, <조선비즈>, 2013/11/07

“1인가구 시장을 잡아라”, <파이낸셜뉴스>, 2013/10/06

“신개념 패스트푸드 아이템 `밥버거`”, , 2013/06/27

“직장인 아침식사 메뉴 3위시리얼, 2위 빵, 1위는?”, <경향신문>, 2011/07/22

“직장인 절반 아침 안먹거나 대충 때운다”, <뉴시스>, 2012/08/31

“직장인 10명 중 4명, 아침식사 제대로 못해”, <머니투데이>, 2012/09/02

“보기만해도 군침돋는 '전국 길거리 음식'”, <위키트리>, 2013/09/09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137038
양윤외 1명. 2001. “단순노출이 소비자의 태도변화 과정에 미치는 영향”. 심리학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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