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마케팅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1 / 2017.05.31
  • 6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리아 마케팅전략사례
목차
1. 거시환경분석
2. 시장분석
3. 시장에서의 KSF도출
4. 3C 분석
5. SWOT분석
6. 자사의 핵심성공요소도출
7.마케팅목표수립
8. STP전략
9. 제품관리
10. 전략적 광고기획
본문내용
거시환경분석(PEST)
정치적 환경(P)
ㆍ작년 5월 ‘비만세’ 개정안 제출
→햄버거나 탄산음료 등 비만을 유발하는 제품에 별도로 부과하는 세금
→’비만세’ 논의 햄버거 수요 감소 가능성

경제적 환경(E)
ㆍ지속적인 경제 성장
→국민의 경제적 생활수준 점차 향상
→햄버거 프랜차이즈 시장 점포수 & 매출 증가

사회문화적 환경(S)
’웰빙(Well-Being)’ 열풍
→햄버거가 나트륨 함량이 높아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의견으로 수요 감소

기술적 환경(T)
ㆍ원자재를 물류센터에 공급받고 매장에서 조리하여 판매하는 분업형태
→수제 햄버거보다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햄버거를 제공 가능

<중 략>

시장에서 KSF 도출
1. 한 끼 식사를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간편하게 해결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판매
2. 매우 바쁘고 맹목적인 기다림을 싫어하는 현대인들을 위해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릴 때 서빙 시간을 예고하는 번호표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입니다.
  • 51326***
    (2019.05.23 10:45:21)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운영현황과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4p분석, SWOT분석, 메뉴분석 및 사업소개,입지효과 전망 총체적 조사분석
  • LOTTERIALOTTERIA개 요서 론1. 롯데리아의 배경2. 롯데리아의 역사본 론 - 1 3. 패수트푸드점 업계현황4.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매출현황5.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점포수6.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브랜드인지도,로고디자인 선호도, 호감도본 론 - 27. 시장현황 18. 시장현황 29. 시장현황 310. 롯데리아와 맥도널드의 비교분석11. 롯데리아와 맥도널드 비교상품12. 롯데리아와 맥도널드 경쟁전략13. SWOT14. 마케팅활동의 기본전략15.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1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롯데리아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략방향 제언
  • 마케팅사례향후방향제언1. 롯데리아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롯데리아의 성공요인3. 패스트푸드 산업환경분석4. 롯데리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경쟁자분석 (맘스터치)6.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사례(1)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2) 온라인 마케팅(3) 공격적 마케팅(4) 내부마케팅(5) 서비스마케팅7.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재진입 전략제언(1) 중국진출 실패요인(2) 재진입 전략

  • [마케팅전략] 롯데리아의 마케팅전략
  • 롯데리아의 마케팅전략- 목 차 -Ⅰ. 기업소개 롯데리아 Ⅱ. 시장환경분석(1) Market situation.(2) Product situation (3) Competitive situation (4) Distribution situation Ⅲ. SWOT 분석Ⅳ. 시장환경조사Ⅴ. 문제인식 및 목표 ProblemObjectiveⅥ. 마케팅 전략 및 대응방안Marketing strategyAction programⅦ. 예산 및 통제와 모니터링예산통제와 모니터링Ⅷ. 참고자료Ⅰ. 기업소개롯데리아는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국내 1979년 소공점을 개설하여, .계속 점포망을 확대해나가 현

  • 롯데리아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
  • 롯데리아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INDEX1. 롯데리아의 현상황과 성공요인2.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홍보 및 광고전략(2) 차별화마케팅(3) 공격적인 마케팅(4) 체험 마케팅(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롯데리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결론 및 느낀점1. 롯데리아의 현상황과 성공요인롯데리아는 외국계 등 수많은 패스트푸드업체와의 경쟁에서 당당히 최고의 자리에 선 토종브랜드다.

  • [롯데리아 마케팅사례] 롯데리아의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마케팅전략과 느낀점
  • “롯데리아”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전략느낀점-목차-1. 롯데리아 기업소개2. 롯데리아의 성공요인3. 롯데리아 SWOT분석4. 해외에서의 롯데리아(1) 국내현황(2) 해외현황5. 경쟁사와 장단점 비교분석 (맥도날드,버거킹,맘스터치)6. 롯데리아의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서비스마케팅(3) 온라인 마케팅(4) CSR마케팅7. 결론과 느낀점1. 롯데리아 기업소개롯데리아(Lotteria)는 롯데(Lotte)와 카페테리아(Cafeteria)의 합성어이다. ‘원래 Lott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