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마케팅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1 / 2017.05.31
- 6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사례
- 목차
-
1. 거시환경분석
2. 시장분석
3. 시장에서의 KSF도출
4. 3C 분석
5. SWOT분석
6. 자사의 핵심성공요소도출
7.마케팅목표수립
8. STP전략
9. 제품관리
10. 전략적 광고기획
- 본문내용
-
거시환경분석(PEST)
정치적 환경(P)
ㆍ작년 5월 ‘비만세’ 개정안 제출
→햄버거나 탄산음료 등 비만을 유발하는 제품에 별도로 부과하는 세금
→’비만세’ 논의 햄버거 수요 감소 가능성
경제적 환경(E)
ㆍ지속적인 경제 성장
→국민의 경제적 생활수준 점차 향상
→햄버거 프랜차이즈 시장 점포수 & 매출 증가
사회문화적 환경(S)
’웰빙(Well-Being)’ 열풍
→햄버거가 나트륨 함량이 높아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의견으로 수요 감소
기술적 환경(T)
ㆍ원자재를 물류센터에 공급받고 매장에서 조리하여 판매하는 분업형태
→수제 햄버거보다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햄버거를 제공 가능
<중 략>
시장에서 KSF 도출
1. 한 끼 식사를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간편하게 해결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판매
2. 매우 바쁘고 맹목적인 기다림을 싫어하는 현대인들을 위해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릴 때 서빙 시간을 예고하는 번호표 제공
자료평가
- 좋은 자료 입니다.
- 51326***
(2019.05.23 10:45: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