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마케팅 PPT] 삼성카드 기업 SWOT분석과 삼성카드 마케팅전략및 CSR전략분석과 삼성카드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19 / 2017.09.19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카드 기업 SWOT분석과 삼성카드 마케팅전략및 CSR전략분석과 삼성카드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삼성카드의 향후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삼성카드 기업소개

2. 삼성카드 사업분야와 수익모델

3. 기업환경분석

4. 삼성카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삼성카드 서비스마케팅

6. 삼성카드 사회공헌활동 (CSR)

7. 삼성카드 마케팅전략 제언

8.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삼성카드는 카드를 사용자들이 편의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도록 종류를 나누어놓았다. 우선 사용자가 많이 쓰는 분야에 대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외식, 여가, 건강, 쇼핑, 교육, 금융, 여행 등으로 혜택별 카드를 분류해 놓았다.

그와 더불어 VIP와 같은 우량고객을 위한 Platinum카드 등 특정계층을 지향한 특화카드로 위의 혜택별 카드와 분류해 놓았다.
마지막으로 신용이 없는 고객들이나 한도조정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체크카드라는 특수카드를 발행하여 신용카드를 쓰지 않는 대학생 및 청소년층을 지향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2500개의 기출면접문제 자소서 작성과 입사시험 출제경
  • 삼성그룹 2015년 출제문제 169가. 면접시험 유형 1693. 삼성그룹 면접 및 심층면접 기출문제 1717편 세계 유명기업 면접질문 1771. Huffington Post의 세계적기업 면접질문 1772. 동아일보 2012.1.3. 기사에서 182이런 면접이라면. 184표 1 서울시 공무원 면접시험문제 150▦▦▦▦▦▦▦▦파라다이스세사가미 기업분석과 면접 팁면접 팁에는 그간에 진행된 면접의 방법이나 분위기를 모아 둔 것입니다. 물론 면접 방식이나 질문내용도 해다마 변경

  • KT&G 기업 분석 레포트
  • 및 보상제도 3-5 인사제도 3-6 복리후생 3-7 노사관계 4. KT&G 재무관리4-1 경영실적 4-2 재무 제품 분석 4-3 손익 계산서 4-4 신용평가 등급4-5 주주현황 4-6 이사회 구성 및 역할 4-7 연구개발 5.KT&G 시장분석5-1 산업분석5-2 경쟁사 5-3 문화마케팅 5-4 SWOT 분석 5-5 4P분석 5-6 STP 전략5-7 광고 마케팅 5-8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안 6. 결론 및 시사점 7. Reference KT&G 기업소개 Ⅰ. KT&G 기업소개 Korea Tomorrow and Global의 약자로 대한민국의 담배 제품 제조 회사이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전략과 마케팅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를 사로잡은 기업이 될 수 있었는지’라는 의문이다. 반면 ‘전 세계적으로 1위만을 고수하던 NOKIA가 국내시장에서 왜 실패를 하였는가?’라는 것이다.위와 같이 우리 조가 모바일 시장의 NOKIA와 삼성에 대한 의문점과 비교대상으로 굳이 삼은 이유는 세계 1위의 기업이 국내 시장에서 맥을 못 추는 이유와 국내시장에서 국내기업이 잘나가는 이유, 즉, 그것을 분석비교하기 위해서다.조사 계획 일정 계획날

  • [서비스마케팅] Quintessentially 퀀터센셜리
  • 마케팅 전략과 신 서비스에 대하여 토의 해본 결과 해당 기업의 서비스는 이미 시장에 새롭게 소개되고 있는 신 서비스로 신제품의 창출보다는 마케팅에 주력하는 것이 현시점에서 최선01224364860JourneyMusicArtFoodWineHotelClubSpaRestaurantMedicalBasic shooting troubleExtreme shooting troubleRequested service50 40 30 200612182430JourneyMusicArtFoodWineHotelClubSpaRestaurantMedicalBasic shooting troubleExtreme shooting trouble50 40 30 20의 방법이라고 결론을 내려 마케팅 및 가

  • [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전체 요약몇 년 사이에 한국은 세계적으로도 중요한 패션 마켓으로 부상하고 있다. 그러한 상황에서 전 세계적으로는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SPA 산업이 꾸준한 성장을 보였으며, 한국에서 역시 SPA 브랜드의 영향력이 증가하고 있다. SPA란 의류의 모든 과정을 하나의 업체에서 맡아서 하는 브랜드로, 익숙한 말로 패스트 패션 이라고 불리는 의류 산업을 말한다. 한국 SPA 시장은 점유율의 측면에서 각각 17개, 58개의 매장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