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플랜](주)삼홍사 비데 수출마케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아이템 선정
3. 업체 선정 (삼홍사)
4. 삼홍사 소개
5. 중국 비대제품 소개
6. 중국 시장 현황
7. 해외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1. Introduction
수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아이템 선정은 수출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마케팅 플랜에서 우리 팀은 중국과 한국 시장의 특성을 비고, 분석하고 중국시장의 향후 발전방향을 예측하여 아이템을 선정하고 이에 따른 STP, 4P전략을 세워보았다. 아이템의 선정과정과 앞으로의 수출전략에 대하 논의해 보도록 하겠다.
2. 아이템 선정
(1) 세계 웰빙 바람
- 세계적인 웰빙 바람이라는 거시적인 변화와 중국내의 구매력 증가, 위생관념의 확산 등의 미시적인 변화를 고려해 보았을 때 앞으로 중국의 건강, 위생관련 제품의 시장은 확대될 것이라 예상된다. 그 중 현재 한국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비데에 대해 관심을 갖고 구체적인 시장조사를 해보았다.
- 중국은 노령화 사회로 변화하고 있는 단계이고 노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만큼 노인들의 건강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는 비데에 대한 시장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이다. 우리가 조사한 바로는 현재 중국 비데 시장에 일본의 TOTO가 진출해 있으며 파나소닉도 중국 회사와 합작하여 파나소닉 상표로 비데를 출시하고 있다. 현재 비데 시장은 도입기로서 시장 장벽이 높지 않아 우리나라 제품이 진출하기에 적절하다고 판단된다.
자료평가
- 다고 흥미 있는 자료임
- ljk8***
(2006.09.10 20:53:23)
- 노력은 하신것 같은데 끝 마무리가 어설프네요. 마무리를 잘 하셨다면 좋은 자료가 되었을듯 합니다.
- adolph1***
(2005.11.14 16:29: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