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 국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 선정 동기 및 소개
제품 선정 동기
제품 소개 및 특징
국내 시장 분석
시장 분석
업체 분석
국내 SWOT분석
목표시장 및 지역소개
목표시장 및 지역
법률적 환경
정치적 환경
경제적환경
문화적 배경
목표시장분석
시장세분화
타케팅 분석
해외경쟁업체분석
스왓분석
포지셔닝
마케팅 믹스 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전략(place)
촉진 전략(promotion)
향후 전망 및 장기전략
자 료 출 처
- 본문내용
-
■ 제품 선정 동기 및 소개
1. 제품 선정 동기
① 시대적 이슈: 전 세계적으로 일고 있는 웰빙과 건강에 관한 관심 고조
② 계절적 영향: 최근 건조한 날씨로 인한 기관지 관련 질병 급증현상
→ 시대적 이슈와 계절적 영향 관련 가습기를 아이템으로 선정
2.제품 소개 및 특징
① 제품의 특징
- 경제성 부문- 기화식 가습(현재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가습 형식)
낮은 전력 소비량(자사-10W:350원 타사-평균 350W:8,750원)
24시간 가동 가능
- 편리성 부문- 가습량의 자동조절
일반 수돗물 사용(타 제품의 경우 증류수나 정수를 사용)
청소주기 간편화(일반제품과 달리 3개월에 한번 청소)
자연습도 조절
- 건강 부문- 은살균기 사용
천연살균 탈취제
② 제품의 기능
- 공기 세척 기능- 은이온 살균 기술 채택
- 청정 가습 기능- 물기의 자연 증발 이용한 청정 습도 유지
- 인테리어 기능- 액자형디자인(각종 명화나 가족사진 등의 인테리어로 활용 가능)
③ 회사소개및 연혁
- 회사소개
* 환경친화와 인간지향을 목표
* 통신장비 및 바이오 제품 전문 업체
* 수출 마케팅 전략 지향 하며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 및 네트워크 형성
- 참고문헌
-
동양매직
가이아모
쿠쿠
웅진
한일
국제마케팅 교재 <저자: 장대련>
한국무역협회
한국무역협회 무역연구소 “대일수출 부진요인과 대응방안”
한국기업의 글로벌 경영 사례집2, 장세진, 박영사, 2004년 3월 10일
한겨레신문
조선일보
연합뉴스
동아일보
SBS“대박정보 이래서 뜬다”
MBC"일요일일요일 밤에- 러브하우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