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사례와 유니클로 SWOT,STP,4P전략분석및 유니클로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30 / 2018.01.30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니클로 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사례와 SWOT,STP,4P전략분석및 유니클로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유니클로 기업분석
(1) 브랜드소개
(2) 경영철학

2. SPA 브랜드란?

3. 시장환경분석
(1) 5 Forces Model분석
(2) 경쟁상황분석

4. 유니클로 SWOT분석

5. 유니클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유니클로 경영전략
(1) 파트너와의 협력전략
(2) 소품종 대량생산
(3) 표준화 전략
(4) R&D전략

7.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유니클로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
(1) 문제점 분석
(2) 개선방안제언
본문내용
유니클로는 일본 의류무역 전문 업체 패스트 리테일링의 자회사를 시작으로, 1949년 야마구치에서 남성의류 판매 업체로 설립.
일본 경제 침체시기에 좋은 품질의 저가 상품으로 큰 인기를 끔.
1998년 도쿄 하라주쿠 매장을 시작으로 일본 주요 도시로 매장을 늘려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vs 자라(ZARA) 브랜드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 CONTENTS1. 유니클로 브랜드 소개(1) 유니클로 브랜드 선정배경 (2) 연혁 2.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1) 유니클로 SWOT분석(2) 유니클로 STP분석(3) 유니클로 마케팅 4P 전략분석3. ZARA 브랜드소개4. ZARA 마케팅전략 분석(1) ZARA SWOT분석(2) ZARA STP분석(3) ZARA 마케팅 4P 전략분석 5.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유니클로 브랜드 선정배경 UNIQLOZARAPROBLEM02030401■ 나날이 발전하는 SPA 브랜드 중가장 높은 인지도 및 시장점유율■ 다양한 CSR활동(사회공헌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연구(유니클로 기업분석+한국진출전략+마케팅,경영전략+SWOT+STP+4P+ 유니클로 문제점과 개선방안)
  • 마케팅전략 사례=목차=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1) 브랜드개요(2) 유니클로 성공요인2. 유니클로 가치사슬분석3. 유니클로 한국진출 전략사례(1) 한국진출 성공요인(2) 한국에서 유니클로의 성과4. 유니클로의 경영전략 분석(1) 수직계열화 전략(2) 소품종 대량생산전략(3) 1승 9패 전략(4) 소재개발전략5. 유니클로 SWOT분석6. 유니클로 STP분석7.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유니클로가 당면한 문제점9. 문제해결방안

  • ZARA 자라 브랜드분석및 ZARA 자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ZARA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 PPT
  • 방안 제언4’Ps(3)사회적 문제(노동착취 등)(2) 해결방안 제언4’Ps정당한 임금 지불 캠페인 일부 제품의 가격 상향 조정제품 옆에 캠페인을 설명하는 피켓 설치제품 수익의 일부분- 정당한 임금 지급 비용 충당기업의 이미지 재고 (3)사회적 문제(노동착취 등)(2) 해결방안 제언INDEX23(1) ZARA 브랜드 개요4슬라이드 8,9 합치기5710Swot의 weakness와 threaten을 바탕으로111518한국 패스트 패션 시장은 동대문 등 보세 시장이 점령ZARA H&M등은 고가 정책

  • [경영학] 유니클로의 마케팅 분석과 성공요인
  • 유니클로의 마케팅 분석과 성공요인목차- 서론 -1.주제선정이유2.연구목적3.시장상황- 본론 -1 .유니클로의 소개1-1) 유니클로 회사정보1-2) 유니클로 사업현황1-3) 유니클로 경영방침2. SPA 개념3. UNIQLO 마케팅 분석3-1) SWOT3-2) STP 3-3) 4P3-4) 사례4. UNIQLO의 성공요인5. 경쟁사 분석 6. 향후전망7. 마케팅 제시- 결론 -- 서론 -1. 주제선정 이유➀.패션과 문화를 접목하여 심플한 디자인만으로 젊은 세대를 사로잡은 유니클로라는 브랜드를 보고 이

  • [A+] SPA패션 브랜드마케팅전략 사례 - 지오다노 성공요인 마케팅 SWOT,STP,4P전략 향후전망 분석
  • 및 방침 본론 1 핵심역량 및 경영전략 분석 본론 2 SPA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o 경쟁 브랜드 전략 및 컨셉 비교분석- 유니클로, 이랜드 등o 기타 브랜드- POLO, BEAN POLE- HAZZYS, 타미힐피거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 BCG MATRIX 본론 4 성공요인 및 전략분석 결론 개선방안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