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기업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구글 경영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구글 향후시사점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23 / 2017.08.23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oogle 구글 기업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구글 경영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구글의 성공요인,마케팅전략,경영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구글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구글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미션

2. 구글 주요사업분야

3. 구글 기업 History

4. 구글 성공비결

5. 구글 경쟁자분석
(1) 애플
(2) 마이크로소프트

6. 구글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구글 경영전략

8. 구글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구글은 1998년 래리 페이지(Larry Page)와 세르게이 브린(Sergey Brin)dl 설립한 백럽(BackRub)에서 출발.
구글은 자신들이 확보한 방대한 양의 데이터베이스에 누구나 쉽게 접근하여 이용하도록 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데이터를 수집, 체계화하여 현재 인터넷 검색 서비스를 통해 성장한 현 시대를 대표하는 대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연구 레포트) 아마존닷컴 기업서비스분석및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마존 향후전략방향연구
  • 아마존닷컴마케팅사례연구-목차-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경영철학와 문화(2) 아마존닷컴 등장배경(3) 아마존닷컴 성공요인2. 아마존 주요서비스분석3. 아마존 비즈니스모델분석4. 아마존닷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아마존닷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아마존닷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1) 향후시사점(2) 아마존의 성공요인에 대한 나의의견1. 아마존닷컴 기

  • [경영전략] 구글과 엠파스 비교분석
  • 목 차Ⅰ. 서 론1)기업선정이유(Google Vs Empas)2)Google & Empas 기업 소개 및 연혁3)재무구조Ⅱ. 본 론 1)구글과 엠파스 마케팅2)경영진과 조직문화적 측면3)엠파스 조직의 문제점 제시4)Google이 발견한 10가지 진실5)구글과 엠파스의 7가지 블루프린트법칙에 따른 비교6)구글과 엠파스 그 밖의 분석 7)산업환경분석Ⅲ. 결 론7가지 법칙과 그밖의 성공 요인을 비추어 결론 도출 및 구글의 한국시장 진출에 따른 향후전략Ⅳ. 참고문헌Ⅰ. 서 론 1. 기업선정

  • [서비스 마케팅] 노키아 기업소개와 swot 분석 7p를 통한 마케팅
  • SWOT 분석(2) BCG 매트릭스2.모토로라 개요2-1.모토로라 연혁2-2.모토로라 소개3.노키아 서비스마케팅 관리믹스 (7p)4.motorola 핸드폰 사업 실패 원인4-1.모토로라 부진원인4-2.모토로라 부진에 대한 시사점5.노키아의 성공5-1.노키아의 성공 요인5-2.시장진출 성공 사례6.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6-1.한국 시장 진출 실패 사례 6-2.일본 시장 진출 실패 사례6-3.실패요인 분석6-4.향후 전략 제안제 3장 결론노키아의 시사점참고문헌.제 1장 서론 북유

  • [마케팅] 티몬 티켓몬스터 TICKET MONSTER 중심의 소셜커머스 시장 분석 및 전략방안
  • 분석 6. 포터의 5요인 모형 통한 산업분석Ⅱ. 티켓몬스터 기업 분석1. 회사소개 - 기업개요, 직원현황 등2.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 환경 분석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2P MIX 분석(4) 티켓몬스터의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3. 티켓몬스터의 한계점 및 문제점4. 티켓몬스터의 향후 전망 / 발전방향Ⅱ.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비교 분석1. 소셜커머스 해외 사례 - 리바이스2. 소셜커머스 국내 사례 - 반지름Ⅲ. 결론 - 시사점, 맺음말Ⅰ.

  • [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성공전략, 마케팅 분석,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장단점 및 활용사례,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비교분석, 소셜 커머스
  • 분석1. 회사소개 - 기업개요, 직원현황 등2.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 환경 분석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MIX 분석(4) BCG MATRIX(5) 티켓몬스터의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3. 티켓몬스터의 한계점 및 문제점4. 티켓몬스터의 향후 전망 / 발전방향Ⅱ. 본론 3.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비교 분석1. 소셜커머스 해외 사례 - 그루폰, 리바이스 등2. 소셜커머스 국내 사례 - 반지름, 쿠팡 등Ⅲ. 결론 - 시사점, 맺음말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 / 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