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기업전략 사례] 구글 Google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구글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와 구글의 향후시사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02 / 2017.03.02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구글 Google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구글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와 향후시사점연구 레포트입니다.

구글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구글 Google 기업소개
(1) 구글 기업개요
(2) 구글 기업문화

2. 구글 Google의 성공요인

3. 구글 Google SWOT분석

4. 구글의 글로벌 경영전략

5. 구글의 경영전략
(1) M&A전략 (모토로라 인수)
(2) 빅데이터 활용전략
(3) 조직운영전략

6. 구글의 마케팅 전략
(1) 리마케팅전략
(2) 펀마케팅 전략
(3)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느낀점

<참고자료>
본문내용
구글이란 기업이 출범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다. 구글은 미국 스탠포드대학 컴퓨터공학부 대학원에서 시작되었다. 거기에서 박사과정에 있던 래리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은 같은 73년생으로 둘 다 아버지는 교수였고 어머니는 과학자였다. 세르게이 브린은 19살에 대학원과정을 시작했을 정도로 수학에 천재적인 재능이 있었고 래리페이지는 기술혁신과 세상의 변화를 꿈꾸는 과학자 였다. 둘은 의기투합해 검색엔진을 만드는 일을 시작하였고 학교의 재고 컴퓨터를 모아 케이스를 빼고 자기들의 장난감과 수리적 알고리즘을 조합해 검색엔진 백럽(BackRup)을 탄생시켰다. 기존 검색업체의 검색엔진은 특정 키워드의 출현횟수로 검색이 되던 방식이었는데 구글의 세르게이와 래리의 (BackRup)은 복잡한 수학적 알고리즘으로 링크숫자에 반응해 연관성점수를 부여하고 웹의 링크구조를 활용해 웹페이지의 품질순위를 결정해 노출되게끔 하고있다. 구글의 세르게이 브린과 래리페이지는 백업을 만든 후 스탠포드대학을 나와 검색업체를 차리고 10의 100승이라는 수학용어인 구글을 잘못 등록해 지금의 구글이라는 업체명을 등록하고 영업을 시작했다. 이렇게 구글이라는 기업이 탄생하게 되었고 지금까지 성장해오게 된 것이다.
참고문헌
구글파워 - 재닛로우, 배현 역, 애플트리태일즈,
구글, 신화와 야망 - 랜달스트로스, 고영태 역, 일리,
구글은 빅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했는가 ITWorld 편집부 저 | 한국아이디지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에릭 슈미트가 직접 공개하는 구글 방식의 모든 것, How Google Works) 에릭 슈미트(기업인), 조너선 로젠버그 외 1명 저
하버드와 구글에서 내가 배운 것 (성공하는 삶을 위한 하버드와 구글의 35가지 인생 법칙) 이시즈미 토모에 저
구글 성공의 7가지 법칙 - 뤄야오종, 오수현 역, 이코노믹북스
구글 성공 신화의 비밀 - 데이비드 A. 바이스, 우병현 역, 황금부엉이
검색으로 세상을 바꾼 구글 스토리 - 존 바텔, 이진원 역, 랜덤하우스중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구글과 엠파스 비교분석
  • 목 차Ⅰ. 서 론1)기업선정이유(Google Vs Empas)2)Google & Empas 기업 소개 및 연혁3)재무구조Ⅱ. 본 론 1)구글과 엠파스 마케팅2)경영진과 조직문화적 측면3)엠파스 조직의 문제점 제시4)Google이 발견한 10가지 진실5)구글과 엠파스의 7가지 블루프린트법칙에 따른 비교6)구글과 엠파스 그 밖의 분석 7)산업환경분석Ⅲ. 결 론7가지 법칙과 그밖의 성공 요인을 비추어 결론 도출 및 구글의 한국시장 진출에 따른 향후전략Ⅳ. 참고문헌Ⅰ. 서 론 1. 기업선정

  • 삼성전자 옴니아2 스마트폰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공전략 -스마트폰 분석을 통한 활성화 과제 중심
  • 마케팅활동을 해야 아이폰 현상을 잠재우며 새로운 시장을 전개해 나갈 수 있을지에 대해 신제품을 개발하고 전개해 나가는 과정을 제안하였다. 즉, 스마트폰 시장 내의 삼성전자 옴니아2를 분석하여 기업내부의 핵심자원을 통한 성장요소를 발굴하고 위협요소를 보완하는 마케팅 전략을 제안함으로써 시장 상황과 기업 내부 상황을 함께 고려한 삼성전자의 옴니아2의 마케팅 성공 전략의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다. 본 사례연구의 구성은 다음과 같

  • [마케팅] 티몬 티켓몬스터 TICKET MONSTER 중심의 소셜커머스 시장 분석 및 전략방안
  • 분석 6. 포터의 5요인 모형 통한 산업분석Ⅱ. 티켓몬스터 기업 분석1. 회사소개 - 기업개요, 직원현황 등2.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 환경 분석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2P MIX 분석(4) 티켓몬스터의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3. 티켓몬스터의 한계점 및 문제점4. 티켓몬스터의 향후 전망 / 발전방향Ⅱ.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비교 분석1. 소셜커머스 해외 사례 - 리바이스2. 소셜커머스 국내 사례 - 반지름Ⅲ. 결론 - 시사점, 맺음말Ⅰ.

  • [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성공전략, 마케팅 분석,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장단점 및 활용사례,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비교분석, 소셜 커머스
  • 분석1. 회사소개 - 기업개요, 직원현황 등2.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 환경 분석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MIX 분석(4) BCG MATRIX(5) 티켓몬스터의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3. 티켓몬스터의 한계점 및 문제점4. 티켓몬스터의 향후 전망 / 발전방향Ⅱ. 본론 3.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비교 분석1. 소셜커머스 해외 사례 - 그루폰, 리바이스 등2. 소셜커머스 국내 사례 - 반지름, 쿠팡 등Ⅲ. 결론 - 시사점, 맺음말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 / 연구

  • 테마파크 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
  • 분석 (3) 서울랜드 SWOT 분석 (4) 서울랜드 성공요인 2. 성공마케팅사례 성공요인 분석 비교 3. 테마파크의 실패사례분석1 유로 디즈니랜드 (1) 유로디즈니 소개 및 특징 (2) 유로디즈니 4Ps mix 분석 1) 제품믹스(product mix)전략 2) 가격믹스(price mix)전략 3) 유통믹스(place mix)전략 4) 촉진믹스(promotion mix)전략 (3) 유로디즈니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4) 유로디즈니 실패원인  Ⅲ. 결론 및 시사점 Ⅳ. 참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