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애견 종합 센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두

본론

환경분석
나라애견에 대한분석
나라애견에 대한 상황분석 (SWOT)
경쟁업체분석
마케팅전략
나라애견의 마케팅전략
나라애견사업계획서

과제를마치며...
본문내용
◈ 서두 : 1999년 12월 열린 세계 미래학회에서는 “미래 10대 전망” 중 하나로 2035년부터는 세계인구의 증가세가 멈추고 애완동물이 급증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독신자 증가, 핵가족화 등으로 동물을 가족처럼 기르는 풍조가 널리 퍼지면서 특히 사람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애완견이 널리 퍼지고 있다. 애견센터, 애견백화점 등이 주택가마다 속속 등장하며 호황을 맞고 있다. 화려하게 치장한 강아지를 안고 다니는 사람들을 거리에서 만나는 일은 이제 그리 어렵지 않다. 중산층 아파트단지나 주택가에서도 서너집 중의 한 집씩은 애완견을 기를 만큼 애완동물에 대한수요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애견센터, 애견 미용실, 동물병원 등 애견 관련 전문점들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애견용품 및 사료판매, 애견의 미용, 교배 및 분양을 전문적으로 맡아하는 애견용품점은 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사업 이다. 애견 미용실이나 동물병원처럼 특별히 전문적 지식이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 때문이다. 애완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애견호텔, 애완동물 전용 온천 등을 우리 나라에서 볼 날도 멀지 않아 보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견휘트니스클럽사업계획서
  • 창업 전문가가 말하는 최고의 유망사업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현재 시장의 업종별 구성비를 보면 애완관련 음식산업이 50%로 그 비율이 가장 크며, 미용, 병원이 각각 20%, 애견구입과 훈련비가 1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4.우리나라 애견시장의 성장과 시장의 구성5.주요 시설 및 환경분석►효원메이저 빌딩►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일산동► 1103.4㎡ (333.78평)►740㎡► 9816㎡ (2969.34평) 지하3층~지상10층 ►2003년 2월건 물 명대지위치대지면적건축면

  • 애견보험의 시장분석과 전략
  • 들어가는 말채택동기서울경제신문의 김성태 기획조정실 이사는 “생활 수준이 높아지면서 애견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서고 관련사업도 확장되고 있다.”며“불경기에도 애견 관련업계는 활황을 이룬다”는 말을 했다. 또 중앙일보 사설에는“신도시에서는 1백m도 못 가 애견센터가 성업 중이다.”라는 글귀가 실렸다. 또한 여러 정보지에서는 현재 애견산업의 시장규모는 1조원이 넘는다는 분석을 하고 있다. 이처럼 오늘날 애견시장은 그 큰 시장성

  • 사업계획서 독앤독스(Dog&Dogs) 사업개요, 창업 동기 및 비전
  • 창업비용용도내용금액(천원)비용추정근거매장권리금(예비비)50,00018.2%대연역 상권 평균 임차권리금 2천5백만원임차보증금10,00036.5%대연역 상권 임차보증금 5천만원소계150.00054.7%설비실내 인테리어 및 간판60,00021.9%50평X150만원애견 이송 차량20,0007.3%카니발 (세금포함) 차량 홍보겸기타비품5,0001.8%컴퓨터, 냉장고, TV전화 등소계상품, 홍보초도상품30,00010.9%일반 애견샵(1,000만원 내외)에 비해 고급브랜드의 초도상품비용 3배예상

  • [마케팅] 다이소의 마케팅 전략
  • 창업주와 연결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6. 향후 전략 (1) 고객 유출 현상 방지대형할인마트의 PB상품의 증가와 Shop-In-Shop 형태의 매장의 증가로 인해 대형할인마트로의 고객 유출이 발생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광고 전단을 이용해 훨씬 다양한 제품 구색을 강조 한다던가 매장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사진을 보여 줌으로써 할인마트와의의 차별성을 부각 시키는 방법 등을 강구해야 한다.(2) 브랜드 차별화 및 이미지 홍보잭 트라우트와 스티브 리브킨

  • [국제마케팅] 서송 장례 토탈 서비스 프랑스 진출을 위한 전략 분석
  •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여 동물병원과 연계 후 애완동물 사후 연락망 구축3 후발업체의 진입관련분야의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특허 획득을 하여 후발진출 업체들을 견제하겠습니다.또한 정부지정업체에 선정 되도록 하여 안정된 기반을 확보 하겠습니다.1. 단계별 발전전략2. SWOT분석4. 4P1. 초기 창업비용2. 판매가격3. 예상수익(1유로=1,400원)4. 손익분기점5. 자본조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