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애견 종합 센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5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두
본론
환경분석
나라애견에 대한분석
나라애견에 대한 상황분석 (SWOT)
경쟁업체분석
마케팅전략
나라애견의 마케팅전략
나라애견사업계획서
과제를마치며...
- 본문내용
-
◈ 서두 : 1999년 12월 열린 세계 미래학회에서는 “미래 10대 전망” 중 하나로 2035년부터는 세계인구의 증가세가 멈추고 애완동물이 급증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독신자 증가, 핵가족화 등으로 동물을 가족처럼 기르는 풍조가 널리 퍼지면서 특히 사람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애완견이 널리 퍼지고 있다. 애견센터, 애견백화점 등이 주택가마다 속속 등장하며 호황을 맞고 있다. 화려하게 치장한 강아지를 안고 다니는 사람들을 거리에서 만나는 일은 이제 그리 어렵지 않다. 중산층 아파트단지나 주택가에서도 서너집 중의 한 집씩은 애완견을 기를 만큼 애완동물에 대한수요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애견센터, 애견 미용실, 동물병원 등 애견 관련 전문점들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애견용품 및 사료판매, 애견의 미용, 교배 및 분양을 전문적으로 맡아하는 애견용품점은 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사업 이다. 애견 미용실이나 동물병원처럼 특별히 전문적 지식이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 때문이다. 애완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애견호텔, 애완동물 전용 온천 등을 우리 나라에서 볼 날도 멀지 않아 보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