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서송 장례 토탈 서비스 프랑스 진출을 위한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EO 부분>
<마케팅전략 부분>
1. 단계별 발전전략
2. SWOT분석
4. 4P
<재무전략 부분>
1. 초기 창업비용
2. 판매가격
3. 예상수익(1유로=1,400원)
4. 손익분기점
5. 자본조달
<리스크 매니지먼트>
- 본문내용
-
애완동물 장의사 (우리나라)최근 애완동물을 가족처럼 대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람과 더불어 사는 반려(伴侶) 동물이란 말도 나옵니다. 이러다 보니 동물미용실·동물호텔까지 등장했습니다. 그러다 최근에 동물을 장사 지내는 동물 장의사까지 등장했습니다. 가족 같은 반려 동물을 보내는 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말 못 하는 동물에게 전하고, 명복을 빈다는 취지입니다.장례 의뢰가 들어오면 장례 절차를 논의한 뒤 영구차를 보내 사체를 장례식장으로 운구합니다. 그 뒤 애완동물의 사체를 깨끗이 씻겨 수의를 입히고 입관합니다. 사고사를 당한 애완동물은 사고 부위를 꿰매 깨끗하게 복원합니다. 장례는 고객의 종교에 맞게 치러지고 화장을 합니다. 화장 뒤 분골은 고객에게 인도됩니다. 때로 애완동물 장묘업체가 보유한 납골당에 두기도 합니다. 사람과 같은 절차를 거치는 것입니다.애완동물 장의사가 되기 위해 특별한 자격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영구차 운전을 위한 운전면허나 사체를 꿰맬 수 있는 약간의 기술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애완동물 장의와 관련된 교육 과정은 없습니다. 이런 기술을 습득하는 데 약 3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8개 업체가 이런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32명 정도가 애완동물 장의사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마케팅전략 부분>
1. 단계별 발전전략
도입기 :
<2009년 프랑스 시장조사>
프랑스 현지 진출을 위한 시장성 조사와 유사 기업체들의 유무 파악
프랑스 인들의 애완동물을 키우는 비율 파악 및 문화파악
우리 기업체가 진출하기 전 사전 홍보 및 법률적 제약사항 파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