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시장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7 / 2017.06.07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도네시아 시장 이해
목차
1. 인도네시아의 매력
2. 인도네시아의 문화 지수
3. 인도네시아의 시장특성 변화
4. 인도네시아 유통시장 분석
5. 인도네시아 진출 주요 한국기업
6. 인도네시아 진출 실패사례
7. 상거래 관행 및 비즈니스 유의사항
8. 인도네시아 FTA 체결 국가현황
본문내용
인도네시아 시장 이해
? 중산층은 경제 기반
2012년 32명으로 일본(28명)을 제쳤다. 이는 한국(16명)의 두 배이다. 인도네시아 최상위 부자 40명의 재산은 886억 달러(약 94조원)로 총 GDP(9282억 달러·2012년)의 9.5%에 달한다 (32명의 슈퍼 리치(super rich·재산 10억 달러 이상 보유자) 가운데 최소 절반 이상은 화교계로 파악된다. (1990년대에는 인도네시아 최상위 30대 기업 가운데 26개를 화교계가 장악했다)

? 젊은 노동자로 인한 인구 보너스
? 도시화 현상
→ 중국 대 인니 임금 비율 : 2 : 1 (2005), 3 : 1 (2010), 4.5 : 1 (2015) ? EIU 전망 (위안화 가치까지 절상되면서 인니, 아세안과 중국의 임금 격차는 점차 벌어지고 있다)
→ 사업환경 ? 저임금 노동력 외에도 세제 혜택, 부지 제공 등 양호한 사업환경 조성
→ 중국을 대체하는 세계의 공장으로 성장키 위해 인프라 및 자재조달 환경 개선, 노동시장 안정 등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차(Tea) 자동판매기 사업계획서(중국시장개척)
  • 인도네시아의 차 생산량은 주요 차 생산지에서의 양호한 기후조건의 결과로 170,000톤을 생산했다. 반면에 인도네시아의 정부는 1994년의 차 생산량은 가뭄의 영향을 많이 받은 서부 자바섬 때문에 169,500톤으로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인도네시아의 차 수출은 전 소련연방 국가들로 수출량이 증가되면서 1992년에서 1993년 동안 조금 늘었다. 인도네시아 정부는 6차 5개년 개발 기간 (1994-1998)동안 차 수출량은 연 성장률은 주 수입시장에서의 수요가 현 수준은

  • [국제경영] 해외투자동기에 따른 사례조사
  • 시장,제품 전략베트남가전(TV)시장진입전략 ,시장집중 및 확대전략대우자동차 폴란드 FSO의 제품 및 고객전략폴란드자동차현지마케팅전략(광고, 신제품, 경쟁전략)P.T Miwon Indonesia인도네시아조미료경쟁전략,광고 및 판매촉진전략연구개발동기태평양 프랑스향수시장진출프랑스화장품연구개발,제품개발자원개발동기삼성물산의 호주 탄광개발호주광산업종합무역상사해외직접투자,자원개발전략적 제휴팬택의 전략적 제휴중국통

  • [국제경영학] 롯데리아 인도네시아 시장 성공 전략
  • 인도네시아의 외식시장은 현재 1조 4천억원 패스트푸드시장은 현재 6천억원1PEST분석ㅣEconomical234GDP가 6.17%상승, 매년 6~7%의 높은 성장률개인당GDP는 3000$ 돌파인플레이션의 우려PEST분석ㅣSocial1인도네시아 인구는 2억 4번째로 큰 인구 규모2종교제품 선호도 높음할랄 마크할랄(HALAL) 아이템 활용‘신이 허락한 음식’이슬람 문화의 영향조기 기상 문화, 종교의 실생활화인도네시아 사회 특성 이해이에 걸 맞는 아이템 선정의 중요성PEST분석

  • [IMF] IMF경제위기(금융위기)의 발생과 요인, 아시아의 IMF경제위기(금융위기) 사례, IMF경제위기(금융위기)의 극복정책, IMF경제위기(금융위기) 이후의 성과, IMF경제위기(금융위기) 이후의 반성과 과제 분석
  • 이해관계에 따라 미흡한 대응정책을 추진하여 금융시장이 불안한 가운데 국제금융시장간의 갈등이 표출되어 홍콩소재 한국 종합금융사들의 외화자금부족에서 되었다고 보고 있다. 홍콩주재 한국 금융기관 대부분은 이 당시 단기로 외화를 차입하여 중장기로 자금을 운영하고 있었다. 그런데 동남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의 경제위기로 이곳에 투자한 한국 금융기관의 중장기 투자자금의 회수가 불투명한 가운데 한국의 금융시장

  • [국제경영] 신흥시장과 진출사례
  • 신흥시장목 차 1. 신흥시장이란?2. 인도네시아 – 비틀거리는 거인 3. 가장 보잘것 없는 대륙4. 한국과 가나의 경제 비교5. 신흥시장 진출사례6. 신흥시장으로부터 배워야 할 4가지 교훈1. 신흥시장이란?신흥시장 이란?1자본시장 부문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시장.과거에는 신흥공업국이라고 하여 NIES(니스)나, 준니스, DAES(다에스) 등으로 표현.현재 보통 개발도상국 가운데 상대적으로 경제성장률이 높고, 산업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국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