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네시아의 이해와 시장진출전략] 인도 네시아의 이해와 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인도네시아 개요
정치•경제 동향
시장 특성
한국의 진출 현황
인도네시아 진출 여건 및 진출 유망 분야
- 본문내용
-
면적 : 2,027천㎢ (한반도의 9배)
- 수마트라, 자바, 칼리만탄, 슬라웨시, 파푸아 등 17,500개 섬으로 구성
인구 : 2억 4천만 명 (세계 4위)
종족 : 자바족(45%), 순다족, 아체족, 바딱족 등 300여 종족
언어 : Bahasa Indonesia(공용어)
- 200여 개 토속어 존재
종교 : 이슬람교(87%), 기독교(6%) 힌두교(3%) 등
1인당 GDP : 1,300$(2005)
기후 : 열대몬순, 고온 무풍 다습
- 우기와 건기
정치
53년간 군부 독재
- 340년간 화란 식민지
- 1945년 독립 후 수카르노 및 수하르토 대통령 독재
▫ 민주화 정착 단계
- ’98년 수하르토 대통령 하야 후 민주화 진전
- ’04년 유도요노 대통령 취임 (최초의 국민 직선제)
▫ 대통령의 세력 미약
- 여소야대, 실세 부통령
- 국민의 지지율은 높아
▫ 미국과의 관계 개선
- 동티모르 사건 이후 악화, 2005년 이후 개선
▫ 테러 문제 상존
시장의 특성
1. 화교자본의 지배가 절대적
2. 빈부격차가 심한 소비계층
3. 자원 의존형 경제 구조
4. 외국자본 의존형 경제
5.자유로운 외환시장
- 참고문헌
- 인도 네시아관련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