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SWOT분석과 4c전략 그리고 환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 설정 및 이유
1.시장 분석 및 세분화
2.문제점 도출
3.컨셉트 도출
4.4C 전략과 기대효과
본문내용
新문화를 위한 문화공간 조성
공간 마케팅 활용도↑
개성, 독창성 있는 브랜드 개발


1선도시- 업계간 경쟁치열 리스크大
2,3선 도시- 시장진출 용이, 커피수요↑


Take-out 이용률↓, 장시간 매장 이용
맞춤형 커피 전문점을 통한 소비자 흡인력


스타벅스의 인스턴트 커피 Via
파생상품 및 연관상품 개발


뭐…마시지?
고민 그만!


고객관리 System 도입
고객의 구매내용을 저장 하여 고객의 先주문방식이
아닌 종업원의 先 조언 하는 방식이다.


기대효과

고객의 구매패턴분석을 통해 고객과의 Communication
“내가 인정과 존중 받는 사람이다”라는 이미지를 형성
Caffe bene의 긍정적인 브랜드 강화가 발생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 Apple 고객 가치 차조 자료
http://www.hongsungtai.com/ Apple 4C 자료
http://tm7788222.wordpress.com/ Apple 가격 프로모션 자료
http://blog.naver.com/ Nokia 커뮤니케이션 자료
http://www.etnews.co.kr/ Nokia 생산 방식 자료
http://www.filecity.co.kr/ Nokia 4P 자료

http://www.bloter.net/ 안드로이드 시장 점유율 자료
http://blog.naver.com/ 기업별 세계시장 점유율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카페베네 SWOT, STP, 4P 분석 및 차별화 전략
  • 목차1. 서론1. 카페베네 선정사유와 현황 1-1. 카페베네 선정사유1-2. 카페베네 현황2. 본론2-1. 마케팅 환경 분석2-1. 현재 시장 규모-> 성장전망에 따른 수요 규모 분석2-2. 소비자 분석 (설문조사)2-3. 경쟁사와 자사제품 분석1) 경쟁사들과의 유사성 정도 2) 경쟁우위를 결정하는 변수 3) 자사 제품 분석2-2.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O전략 6) S-T전략 7) W-O전략 8) W-T전략2-3. STP전략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2-4. 카페베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전략 외부적인 소비 트렌드의 변화와 고객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업계 내부적인 노력으로 자연스럽게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게 된 것. 3)프랜차이즈 경쟁업체 분석우리 바겟델리는 프랜차이즈 사업이니 우리나라에 많이 있는 패스트푸드와 커피전문점 그리고 쉽게 한 끼 때울 수 있는 분식집이나 음식점들까지 포함 하겠다. 하지만 수많은 경쟁 업체를 모두 조사하기는 힘들기 때문에 우선 우리 바겟 델리의 모델 점포를 입지할 곳 근처에 있

  • [경영전략]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의 전략 분석
  • 카페베네의 차별화 전략과 고급화 전략의 성공으로 인하여 진출 이후 3년 이내에 200호점을 개설한 기염을 토했지만, 중요한 것은 이제부터의 시장성과를 유지하고 더욱 늘려나가는데 있다. 우선 가장 문제시되고 있는 점은 기존 기업의 견고함이다. 카페베네의 무서운 성장에도 불구하고 가장 많은 점포를 가지고 있는 것은 국내 저가 커피전문점인 이디야커피 다음으로 여전히 스타벅스와 커피 빈 등 여전히 해외 커피전문점이었다. 그리고 고급화 전

  • 카페베네 VS 스타벅스 브랜드전략 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기업전략 비교분석< 목차 >Ⅰ. 들어가며Ⅱ. 본론1. 카페베네 vs 스타벅스1) 양 기업의 등장■ 스타벅스의 등장■ 카페베네의 등장2) 회사 LOGO 비교분석■ 스타벅스 로고■ 카페베네의 로고2. 커피시장환경분석3.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SWOT 분석■ 스타벅스의 SWOT 분석■ 카페베네의 SWOT 분석2) STP전략 비교분석■ 스타벅스의 STP 분석① Segmentation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카페베네의 STP 분석① Segmentation② Targeting ③ Po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브랜드 비교분석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기업전략 비교분석< 목차 >Ⅰ. 들어가며Ⅱ. 본론1. 카페베네 vs 스타벅스1) 양 기업의 등장■ 스타벅스의 등장■ 카페베네의 등장2) 회사 LOGO 비교분석■ 스타벅스 로고■ 카페베네의 로고2. 커피시장환경분석3.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SWOT 분석■ 스타벅스의 SWOT 분석■ 카페베네의 SWOT 분석2) STP전략 비교분석■ 스타벅스의 STP 분석① Segmentation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카페베네의 STP 분석① Segmentation② Targeting ③ Po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