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팔도도시락 러시아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러시아시장 진출배경
4. 러시아시장 진출전략
5. 러시아시장 진출성과
6.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시장환경분석
국명: 러시아연방
수도: 모스크바(870만 명)
면적: 1,708만 km2
인구: 144,450,000 명(2001년)
화폐단위: 루블
기후: 대륙성기후
정치적 상황
>91년12월 소련 붕괴와 더불어 구 소련의 계승
국으로서 민주주의와 시장경제제도를 추구하는
러시아 연방이 탄생
>91-99년 12월까지 옐친 대통령이 집권, 그 후
2001년 푸틴 대통령 당선과 함께 푸틴 정부 출범
러시아인의 특성과 소비성향
>러시아는 수입상품의 소비 대국
>비즈니스에서 인맥과 인간관계를 중시
>안목이 높고 색상이나 디자인에 민감함
>체면과 품위를 중시해서 유명브랜드, 명품 선호
>서구의 유명 회사나 광고 빈도가 높은 제품 신뢰
>돈이 있는 러시아인들은 사재기식 충동구매 성
향이 강함
>합리적 소비성향을 지닌 서구인과 달리 필요 하
다고 생각하면 금액을 따지지 않고 구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