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팔도도시락 러시아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러시아시장 진출배경
4. 러시아시장 진출전략
5. 러시아시장 진출성과
6. 향후 전망
본문내용
시장환경분석


국명: 러시아연방
수도: 모스크바(870만 명)
면적: 1,708만 km2
인구: 144,450,000 명(2001년)
화폐단위: 루블
기후: 대륙성기후
정치적 상황
>91년12월 소련 붕괴와 더불어 구 소련의 계승
국으로서 민주주의와 시장경제제도를 추구하는
러시아 연방이 탄생
>91-99년 12월까지 옐친 대통령이 집권, 그 후
2001년 푸틴 대통령 당선과 함께 푸틴 정부 출범


러시아인의 특성과 소비성향

>러시아는 수입상품의 소비 대국
>비즈니스에서 인맥과 인간관계를 중시
>안목이 높고 색상이나 디자인에 민감함
>체면과 품위를 중시해서 유명브랜드, 명품 선호
>서구의 유명 회사나 광고 빈도가 높은 제품 신뢰
>돈이 있는 러시아인들은 사재기식 충동구매 성
향이 강함
>합리적 소비성향을 지닌 서구인과 달리 필요 하
다고 생각하면 금액을 따지지 않고 구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전략] 한국야쿠르트 `팔도 도시락`의 러시아 진출 및 마케팅 전략
  • ※ 글로벌 경영전략 보고서‘팔도 도시락’의 러시아 진출 및 마케팅 전략목 차Ⅰ. 서 론1. 기업소개 (1) 기업 이념(2) 해외 진출 현황Ⅱ. 본 론1. 진출동기(1) 진출 배경1) 지리적 환경2) 러시아의 라면 시장(2) 진출 과정2. 시장진출전략(1) 위기 속 과감한 투자를 통한 시장 확보.(2) 생산 기지의 현지화(3) 제품의 현지화(4) 고객에 맞춘 디자인 변경3. SWOT과 4P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1) 제품 전략 (Product)2) 가격 전략 (Price)3) 유통 전략 (Place)4)

  • [국제경영A+] 팔도 도시락 러시아 성공기
  • 한국 야쿠르트러시아 입맛사로잡다!- 5조 -도 시 락*CONTENTS1342한국야쿠르트 소개 및 선정이유 팔도도시락 산업구조 분석 및 러시아산업환경분석팔도의 핵심역량 및 성공요인 분석마케팅 전략 분석 (4P, STP, SWOT,경쟁자분석)문제점 및 개선방향 5서론본론결론*1한국야쿠르트 소개*한국야쿠르트1969 - 19781969년 11월 한국야쿠르트 주식회사 창립총회 개최유산균 발효유 제품을 생산, 판매하며 시장을 개척1979 - 19881983년, 팔도라면을 생

  •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꼬꼬면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전략
  • 훨훨 날다, blog.naver.com/uiiam/150119698019팔도라면 꼬꼬면 홈페이지 http://www.paldokoko.com/User/StoryMain.aspx중앙일보 ECONOMIST 제 664호 (2002/12.3)삼양식품 http://www.samyangfood.co.kr제일기획 http://www.cheil.comMBC 애드컴 http://www.mbcad.com광고정보센터 http://www.advertising.co.kr언론재단 http://www.kinds.or.kr매경이코노미 http://www.mkeconomy.com파이낸셜뉴스 http://www.finnews.com동아일보 http://www/donga.com스포츠서울 http://www.sportsseoul.com출처,참고Q & A Thank you

  • 국제경영론 기업사례 -한국야쿠르트 도시락 러시아 진출 사례 분석
  • 도시락 러시아 진출 사례 분석목 차Ⅰ. 기업 선정 이유 및 연구 목적 31. 연구 목적 32. 선정 이유 33. 기업 소개 4Ⅱ. 러시아 시장 환경 분석 51. 러시아 식품 시장 52. 러시아 소비자 분석 7III. 도시락 러시아 진출 과정 91. 러시아 입성 - 보따리상 시대 92. 수출 확대 및 위기 극복 - 현지 마케팅 시대 93. 현지 직접 투자 - 생산시대 104. KOYA 러시아 투자의 특징 11Ⅳ. 한국야쿠르트의 성공 요인 분석 121. KOYA의 성공요인 122. KOYA 러시아 진출 SWOT 분석 16

  • 한국야쿠르트 러시아 진출전략
  • 도시락’ 에 주목한 이유는 국내의 성공을 발판으로 수출에서 직접투자로 이어지는 전형적인 과정과 달리 국내에서 저조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현재 러시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인다는 점이었다. ‘도시락’ 의 국제마케팅을 살펴보기 위해서는 위에 언급한대로 새로운 환경 즉, 러시아의 환경의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시장으로서의 러시아에 대한 환경 분석과 세부적인 산업 환경, 마지막으로 ‘도시락’ 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