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모아 광고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탈모치료제 레알모아의 광고 마케팅 기획 리포트로 먼저 탈모치료제의 시장분석과 레알모아 기업분석 및 SWOP, STP분석 및 기존의 홍보전략을 분석하고 시장조사와 광고컨셉 및 프로모션 등 광고기획안을 작성했습니다.
- 목차
-
• PART 1 <분석>
- 시장분석
- 기업분석
- STP
• PART 2 <광고>
- Research
- Concept
- Promotion
- 본문내용
-
사람들은 모를 것입니다. 머리 숱이 없는 사람은 뭐니 뭐니 해도 목욕을 할 때가 가장 신경이 쓰인다는 것을……목욕 또는 샤워 후 거울을 보는 것이 두려워지니까요.-JH. 50세 자영업자 바람이 불거나 앞머리의 세트가 무너지면, 탈모부위가 보이곤 했습니다. 스스로 신경을 쓰지 않으려고 했지만, 어느 순간 내자신도 모르게 화장실에 가서 머리를 고치곤 했습니다.
- AbeYoshinobu i-Land Tower Clinic 본원 사무장 44세
동문회나 친구모임 같은데 가면 선배들 보다 혹은 같은 동기들보다 나이가 들어 보인다는 소리를 자주 들었고, 나 자신도 또래보다 나이가 들어 보인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어 고민이 되었다.
- HSH -36세 회계사
자료출처 : 레알모아 고객체험수기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탈모로 인해 두려움, 자신감상실, 공포 등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우리는 광고컨셉을 ‘공포소구’를 활용하는것으로 설정하였다.
❑ CONCEPT
◆ 광고컨셉 도출
• 소비자들은 탈모치료의 전문성을 인식, 필요로 한다.
• 병원을 선택하는 가장 큰 조건은 병원의 지명도이다.
• 소비자들은 모발이식수술의 효과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한다.
• 탈모 환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자신감 상실이다.
⇩
• 탈모전문병원이라는 전문성 부각
• 병원의 지명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가지 프로모션 방법 이용
• 모발 이식수술의 효과 극대화 (가발과 비교해서 영구적이며 어떤 상황에서도 벗겨지지 않는다는 강점)
• 모발이식수술이 자신감을 심어준다는 컨셉
• 공포소구를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