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여성생리대 화이트(WHITE)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2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 분석
환경 분석
자사 분석 (SWOT)
광고 분석
제품 분석
소비자 분석
STP
PLC
목표설정
CREATIVE (광고)
매체분석
- 본문내용
-
생리대 시장상황 1
1989년 위스퍼 (P&G) 국내 출시
1991년 매직스(대한펄프) 제품 출시
1995년 화이트(유한킴벌리) 제품 출시
유한킴벌리, 대한펄프, 한국 P&G의
세 기업이 우리나라
일회용 생리대 시장의 80∼90% 장악
생리대 시장분석 2-1
(표)
생리대 시장분석 2-2
(그래프)
생리대 시장분석 3
(표)
자사분석 (SWOT)
S
육각무늬 스티치
쾌속 흡수 커버
광고모델의 신선함
W
제품의 변질성
포장의 불편성
광고형태의 식상함
O
좋은 이미지
지속적 판매가능
소비자층 확대
T
자회사 타브랜드의 인지도 높아짐
체내형 생리대등장 & 점유율 증가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twin***
(2004.10.21 01:54: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