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빈폴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2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1)자사분석
(2)시장분석
(3)브랜드진단
(4)진단 결과

2.컨셉도출
(1)타겟인사이트
(2)키워드도출
(3)적합성 분석

3.IMC 전략
(1)ATL
(2)BTL
(3)스케쥴링
본문내용
내용요약 제일기획과 제일모직 마케팅 팀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한 빈폴
IMC 전략 기획서입니다.
철저한 상황 분석을 통한 문제점 도출과
소비자의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컨셉추출
그리고 컨셉에 따른 슬로건도출 및 IMC전략이
알아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광고기획을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자료라고 생각됩니다.
참고문헌
광고기획의 실제 /김현애/해토 /2006/
감성 디자인 감성 브랜딩 뉴트렌드 = Emotional design emotional branding new tren: 감성 디자인을 통한 인간적 브랜드의 구축 /Gobé, Marc/김앤김북스/2008/
좋은생각/좋은생각출판사/2007.11
패션마케팅 = Fashion marketing /최채환/지식창고/20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기획] 제품 시장 개발 전략기획서
  • 마케팅 믹스(4P’s)마케팅 믹스(4P’s)상품(Product)가격(Price)유통(Place)촉진(Promotion)품질, 특징, 옵션, 스타일, 상표명,포장, 상품라인, 반품, 보증서비스경로, 범위, 분류, 상품구색, 점포위치, 재고, 수송정가, 할인, 공제, 할부기간,신용조건광고,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직접마케팅표적 시장*◈ 마케팅 믹스 – 상품(Product)소비자 만족이 중시됨에 따라 상품기획에서부터 소비자의 구매, 사용 및욕구충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포함하는

  • [경영] [기술경영] 콜래보레이션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의 사례분석16‘빛’을 강조한 휴대폰이다. 기능을 살펴보면 AMOLED를 탑재했고, MP3, AAC, AAC+,WMA 등 다양한 음악파일 재생 기능을 갖추고 있다.삼성전자는 피겨여왕 김연아를 모델로 한 터치폰 ‘연아의 햅틱’을 출시하면서 주얼리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호흡을 맞춘 마케팅을 펼쳤다. 연아의 햅틱 TV 및 온라인광고에 제이에스티나 제품을 노출하는 한편, 전국 유명 백화점과 면세점의 제이에스티나매장 내에 ‘연아의 햅틱’ 대형 포

  • 유니클로 UNIQLO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제안(VS 지오다노와의 비교분석)
  • 기획2) 제조3) 판매4-2. 지오다노의 가치사슬1) 기획2) 제조3) 판매4-3. 가치사슬분석 결과 문제점과 해결책5. STP 전략분석5-1. 시장세분화(Segmentation)5-2. 표적시장(Targeting)5-3. 포지셔닝(Positioning)5-4. SPA브랜드 포지셔닝 분석5-5. 도출된 문제점5-6. 문제점 분석6.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제품전략(Product) 2) 가격전략(Price)3) 유통 및 입지(Place)4) 프로모션(Promotion)7. 유니클로의 마케팅목표8. 마케팅전략 제안 1) SO전략2) ST전략3) WO전략4) WT전략5)

  • [조직행위] 패션업체의 조직구조 -조직갈등 사례 분석 및 해결방안
  • 광고를 찍으면서 영국 특유의 날씨 때문에 시간이 많이 지체되어 디자인 기획부서와 갈등을 빚었다. 빈폴이 폴로브랜드 벤치마킹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올해 최대한 폴로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독립적으로 보이고자 광고를 색다르게 연출하고 마케팅전략을 수립했는데, 언제나 새로움에는 반대하는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과 회사 내 매출에 대한 우려가 뒤따라서 위험부담을 안아야 한다는 점이 힘들었다. ’ 는 말씀이 있었다. 이와 같은

  • [마케팅] 증강현실 구현 사례와 전망
  • 마케팅경험 제공 →마케팅메시지가 고객의 경험과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가는 것이 가능해짐→마케팅 효과 아주 큼→상업적 확대 가능특히 광고와 증강현실이 합해지면 모바일의 위치정보와 사용자의 프로파일이 접목되면 기존의 어떤 광고보다 정확한 타켓 광고와 마케팅방안이 탄생될 수 있다관련 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1e5shYAikrE&feature=related■ 의류잡지를 통하여 효과적으로 상품전달을 가능하게하며, 집에서 웹캠을 활용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