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광고홍보] Xnote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8 / 2019.12.24
  • 8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상황분석
1. 경제 및 사회상황분석
1)경제상황
2)사회상황

2. 경쟁상황분석
1) 제품
2) 가격
3) 유통
4) 촉진

3. 광고
1)광고분석
2)광고비분석
3) 광고전략분석

4. 소비자분석
-소비자프로필
-소비자트랜드
-라이프스타일

Ⅱ. 문제점및기획요인분석
-SWOT분석

Ⅲ. 광고전략
1. 기본전략
2. 광고목표
3. Target
-Target설정이유
4. 광고Concept
-광고Concept설정이유
5. Positioning Map
1)기존Positioning
2)새로운Positioning전략

Ⅳ. Creative전략
1. Creative기본전략
2. Creative목표
3. Creative매체별전략
4. Creative Concept
1)Creative Concept설정이유
5. 광고표현물(TV/잡지)

Ⅴ. 매체전략
1. 기본전략
2. 매체목표
3. 매체별전략
-TV
-라디오
-신문
-잡지
-옥외광고
-인터넷
-DMB
-Cable TV

Ⅵ. Event전략
1. 기본전략
2. Event목표
3. 세부Event전략

Ⅶ. SP전략
1)SP전략목표
2)세부SP전략
본문내용
판매가 급성장하고 반복구매가 증가
원가가 하락하여 수익이 증대
경쟁업체가 끈질기게 시장에 참여
시장 전망 ‘쾌청’ ‘서브’ 노트북PC 시장에서 토종 브랜드가 승승장구하고 있다.

불만과 위험인자를 줄이기 위해
많이 팔리는 제품을 신뢰하는 경향이 크다.

모바일 특권
15인치 최경량
10시간 세계 최장
배터리 사용시간

멀티미디어 특권
에코 스피커
고성능 그래픽 칩

와이어리스 특권
쿼드밴드 무선 안테나
소음을 확실히 줄여주는
CPU성능

스타일 특권
고급 & 깔끔한 디자인
고광택 제품

LG전자는 1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XNOTE P1 시리즈’와 ‘XNOTE M1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유선 광 마우스, USB
포브 허브, CF 카드 리더기, 휴대폰 충전기,
CD 케이스, 젤 마우스 패드 등이 모두 포함된
액세서리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비자특성>
* 문화적 요인
-자신과 비슷한 계층의 소비
따라가려고 한다.
* 사회적 요인
- Opinion Leader
친구 또는 선배의
조언을 삼는다. 입 소문
* 개인적 요인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
취미나 활동 또는 관심
* 심리적 요인
- 개인의 인지능력 차이나
집중력이 차이.
상품디자인 포장 진열 방식 등

*[★]표와 그래프 자료와 이미지가 많아서 본문요약을 하려니 힘이드는군요^^;;;
대충 몇글자만 퍼왔습니다. 자료가 아주 많습니다. 보시고 판단해주세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HC클렌징오일의마케팅경영전략분석
  • DHC 광고기획서-딥 클렌징 오일1. DHC는 어떤 회사?2. 클렌징 오일 시장환경#남자가 산다#화장하는 남자3. 클렌징 오일에 대한 소비자 분석4. SWOT5. 크리에이티브 전략6. 광고기본전략-> 광고 시안# DHC는 어떤 회사?일본수입화장품, 2002년 국내 런칭국내 최초 통신 판매 마케팅 – 전화+ 인터넷 회사이념- “같은가격 이라면 고품질의 제품을, 같은 품질이라면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품질이 우수하지 않으면 제품화 하지 않는

  • [마케팅기획서] 롯데 빼빼로 광고홍보기획서
  • 마케팅 활동이 필요소비자행동분석3Target Segment사랑, 우정, 공부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광고나 매체의 영향에민감하다제품의 이미지가 구매에 많은 영향을 줌새로운 유행과 패션은 곧바로 받아들인다이 름 : 심새롬나 이 : 17세3Target Segment1318소비자에 맞는 그들이 공감하는사용 빈도 증가를 위한 마케팅 활동 필요!Part 4.Marketing Strategy Review4th4Marketing Strategy목표 : 빼빼로 데이 특수만이 아닌 평상시에도 제품구매 빈도 증가컨셉 : 친구

  • [국제광고홍보] 비비큐 브라질 시장 진출을 위한 국제 마케팅 기획서
  • 광고라틴아메리카 문화와 비즈니스 - 김영철비언어적 표현, 이미지 사용과장, 비교 사용- 집단주의 성향이 강한 브라질- 남성우월주의가 강한 브라질PROMOTION – ATL TV광고접시에 잘 담겨진 치킨포크가 나타나 치킨을 찝어 먹는다클로즈업으로 비비큐를 맛있게 먹는 여자치킨을 맛있게 먹는 남자치킨을 다 먹은 건강미 넘치는 남녀가 자리를 뜬다.빈 접시에 비비큐 로고가 나타남134562인쇄광고 – 젊은 세대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홀로

  • [광고기획서] 주연테크 광고기획서
  • YADIndex12경쟁사 분석34시장 분석소비자 분석광고 Communication 전략주연테크삼성전자LG전자HP삼보컴퓨터조립2분기12 28 9 11 12 282분기삼보컴퓨터 12%삼성전자 28%HP 11%LG전자 9%주연테크 12%조립 28%2005년 2분기 Desktop pc시장 점유율주연테크삼성전자LG전자HP삼보컴퓨터조립4분기22.5 27.5 17 14 2 17.54분기조립 17.5%주연테크 22.5%LG전자 17%HP 14%삼성전자 27.5%삼보컴퓨터 2%2005년 4분기 Desktop pc시장 점유율삼보의 부도로 주연테크는혜택을 많이

  • [홍보][홍보마케팅][PR마케팅][홍보기획][PR기획][홍보매체][PR매체][홍보전략][PR전략]홍보마케팅(PR마케팅), 홍보기획(PR기획), 홍보매체(PR매체), 홍보전략(PR전략) 분석(홍보, 홍보기획, 홍보마케팅)
  • 홍보마케팅(PR마케팅), 홍보기획(PR기획), 홍보매체(PR매체), 홍보전략(PR전략) 분석Ⅰ. 홍보마케팅(PR마케팅)1. 인터넷마케팅의 유형2. 인터넷 마케팅 3요소3. DB마케팅Ⅱ. 홍보기획(PR기획)1. PR 종합 기획서2. TOOL별 PR기획서Ⅲ. 홍보매체(PR매체)1. 라디오 광고1) 광고매체로서의 라디오2) 일반사항3) 라디오광고 제작 절차 : 광고대행사가 대행4) 운행방법5) 기타6) 주요 방송사별 광고요금7) 월 예상 광고비8) 홍보부 견해2. 신문광고1) 매체성격2) 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