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2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대충짜집기한 자료가아니라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1. Analysis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2030`세대 출국 갈수록 증가
2. Approach & Mission
항공사 기업 개성 조사
대한항공이 가진 브랜드 개성
2030세대에게 ‘젊은 개성’을 전달하지 못한 이유는 무엇인가 !
광고 목표
3. Brand Concept & Strategy
젊은 층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가치 ?
광고 컨셉 도출을 위한 2030세대 소비형태 분석
광고 컨셉
슬로건
광고 캠페인 – 발레리노 김용걸편
4. Communication Campaign
- 본문내용
-
대한항공은 아시아나항공에 비해
깔끔한, 깨끗한, 안정된
글로벌한, 공식적인 ,한국적인
개성을 지니지만
젊고, 여성적인 개성이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