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맥심모카골드 마일드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환경 분석
제품 환경/ 소비자 분석/ 경쟁자 분석
Ⅱ. SWOT 분석
Ⅲ. 광고전략 및 목표
Ⅳ. 컨셉
Ⅴ. 매체 선택
Ⅵ. 스토리 보드
본문내용
환경분석
<경쟁자 분석>
제품특성
부드럽고 세련된 맛의 고급 냉동건조 커피

목표시장
수입커피 사용자
고급취향의 소비자
상류사회 생활 지향자
25-35세 여성
커피품질보다 상표이미지 중시자

위상정립
부드러운 맛과 향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커피

광고목표 및 전략
광고목표
점유율 제 1위의 브랜드로 위치를 굳힘
경쟁사(테이스터스 초이스)의 성장을 저지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강화
새로운 고객(젊은 층의 여성)을 확보 타겟

광고전략(타사와 비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론] 제품수명주기별 전략 분석 -커피믹스
  • 제품수명주기별 전략 분석-커피믹스-2011. 11. 18. 금요일< 목 차 >1. 서론2. 본론2-1. 도입기 - 동서식품 ‘카누(KANU)’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2-2. 성장기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2-3. 성숙기 -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2-4. 쇠퇴기 - ‘로즈버드 커피믹스’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3. 결론* 참고문헌 및 자료 출처1. 서론 커피믹스는 한국이 종주국커피의 기원에는 여러

  • [광고]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IMC 도구 분석
  • 모카 클래식 커피믹스, 맥심 모카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프렌치 카페믹스 그리고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 커피믹스가 포함되었다. 커피믹스의 양, 커피 알갱이의 굵기 등 원재료의 특징부터 커피 농도, 칼로리, 단 맛의 정도와 같이 커피 맛의 특징까지 조사하였고 후에는 소비자들에게 블라인드 테스팅을 하였다. 그 결과 제일 맛 좋은 커피로 프렌치 카페 커피 믹스가 뽑혔다. 현재 프렌치 카페는 커피믹스에 카제인나트륨 대신에 실제 우유를 사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사례분석과 프렌치카페 프로모션 마케팅전략 제안(맥심,네슬레 전략과 비교분석)
  • 맥심커피, 맥스웰하우스 캔커피 대한민국 파워브랜드 1위2005년 10월 26일 - 제8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수상 2006년 04월 27일 - 맥심 웰빙 1/2칼로리 커피믹스 출시2008년 06월 - 제9회 동서커피문학상 개최 2009년 02월 - 맥심카페 5종 발매 2010년 07월 - 제 10회 동서커피문학상 공모 실시2010년 12월 - 한국문인협회 감사패 수상 2011월 02월 - 프리마 일본 수출 계약 조인식 실시 (2) 맥심 마케팅 전략 1) 광고 전략맥심은 광고를 통해 맥심의 부드러

  • [마케팅조사] 소비자 마케팅 조사를 통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의 감성 마케팅전략
  • My choice, My life소비자 마케팅 조사를 통한Taster’s choice의 감성 마케팅 전략목차조사배경 및 조사목적환경분석- 커피믹스시장과 시장점유율테이스터스 초이스 vs. 맥심- 제품비교- 판촉 및 PR- 광고전략- 테이스터스 초이스 SWOT분석설문지 분석- 자료수집절차문제 제기 및 인식마케팅 전략 – 결론부록-SPSS 분석 1.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1) 조사배경( 동서식품의 인스턴트 커피 “맥심”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는 동서식품

  • `프렌치카페` 마케팅 전략
  • 마케팅전략(Price)건강한 젊음‘프렌치 카페’초기 :고가전략고급화 이미지웰빙 이미지기존고객유지새로운 소비자 창출PRICE현재 :대등가격전략5# 마케팅전략(Place)건강한 젊음‘프렌치 카페’대형 유통점현재 70%이상의 커피믹스가 판매됨홈플러스, e-mart 등MRO 업체전자조달, 전자상거래를 통한 산업용자재 통합 유통사업업체아이마켓코리아 등PLACE5# 마케팅전략(Promotion)건강한 젊음‘프렌치 카페’광고고급화, 젊음, 새로움김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