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 IBM ThinkPad 광고기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IBM의 경영 철학
2. ThinkPad의 역사
3. 마케팅 환경 분석
ㅡ 노트북 시장 경쟁 상황
ㅡ Thinkpad 제품 분석
ㅡ 경쟁사, 소비자, 브랜드이미지, SWOT 분석
4. 마케팅 목표
5. Thinkpad의 표적 시장
6. 기존 광고의 문제점 도출
7. Positioning
8. 마케팅 믹스 전략
9. 통합적 광고 캠페인 계획
ㅡ 광고 목표
ㅡ 표적 수용자
ㅡ 예산
ㅡ 크리에이티브 전략
ㅡ 매체 전략
10. 광고 효과 측정
- 본문내용
-
1. LG-IBM의 경영 철학
(1) “Computing Leader로서 정보지식의 부가가치를 최대화 시키는 최고의 퍼스널 컴퓨팅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국내 컴퓨팅 산업을 주도하는 기업”
(2) “LG IBM의 구성원들은 함께 지녀야 할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각 사업분야의 마케팅, 영업, 서비스 부문에서 최고가 되는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핵심가치란? ‘어떤 사람들이’,‘무엇을’,‘어떻게’ 추구할 것인가에 대해 구성원이 공통적으로 추구하고 지녀야 하는 정신적인 가치이면서 또한 최사가 지향하는 경제적인 목표와 구성원의 지향점을 일치시켜 도약의 원동력으로 삼고자 하는 임직원 모두의 의사입니다.”
(4) 3대 모토
- 열정적인 전문가 그룹 Professional : 선택한 분야에서 창의적이고 정예화 된 최고의 전문가와 팀워크를 추구합니다.
- 감동의 가치 Impression : LG IBM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 및 잠재 고객이 기대하 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을 감동시키고자 합니다.
- 스피드와 신뢰 Confidence : 신뢰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신속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 결국 LG IBM이 추구하는 바는 핵심가치를 통해 보다 질적, 기술적으로 뛰어난 제품을 만들고 이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데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