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 IBM ThinkPad 광고기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G-IBM의 경영 철학
2. ThinkPad의 역사
3. 마케팅 환경 분석
ㅡ 노트북 시장 경쟁 상황
ㅡ Thinkpad 제품 분석
ㅡ 경쟁사, 소비자, 브랜드이미지, SWOT 분석
4. 마케팅 목표
5. Thinkpad의 표적 시장
6. 기존 광고의 문제점 도출
7. Positioning
8. 마케팅 믹스 전략
9. 통합적 광고 캠페인 계획
ㅡ 광고 목표
ㅡ 표적 수용자
ㅡ 예산
ㅡ 크리에이티브 전략
ㅡ 매체 전략
10. 광고 효과 측정
본문내용
1. LG-IBM의 경영 철학
(1) “Computing Leader로서 정보지식의 부가가치를 최대화 시키는 최고의 퍼스널 컴퓨팅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국내 컴퓨팅 산업을 주도하는 기업”

(2) “LG IBM의 구성원들은 함께 지녀야 할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각 사업분야의 마케팅, 영업, 서비스 부문에서 최고가 되는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핵심가치란? ‘어떤 사람들이’,‘무엇을’,‘어떻게’ 추구할 것인가에 대해 구성원이 공통적으로 추구하고 지녀야 하는 정신적인 가치이면서 또한 최사가 지향하는 경제적인 목표와 구성원의 지향점을 일치시켜 도약의 원동력으로 삼고자 하는 임직원 모두의 의사입니다.”

(4) 3대 모토
- 열정적인 전문가 그룹 Professional : 선택한 분야에서 창의적이고 정예화 된 최고의 전문가와 팀워크를 추구합니다.
- 감동의 가치 Impression : LG IBM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 및 잠재 고객이 기대하 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을 감동시키고자 합니다.
- 스피드와 신뢰 Confidence : 신뢰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신속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 결국 LG IBM이 추구하는 바는 핵심가치를 통해 보다 질적, 기술적으로 뛰어난 제품을 만들고 이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데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안] LG전자 노트북 PC X-NOTE(엑스노트) 중저가 제품 수준의 마케팅 기획서
  • LG입장에서도 사소한 장애로 인한 출동, 조치비용, 시간을 절감하여다른 A/S분야를 구축하는데 기여 (삼성에 대한 A/S경쟁력 확보)기대효과天下장사Promotion Strategy : 문화가 살아 숨쉬는 X-NOTE 거리체험 마케팅문화 + 체험마케팅젊음을 느끼자!!X를 느끼자!!최근 최고의 트렌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문화산업과의 연계 강화기획배경대학가, 번화가를 중심으로 젊은층의 유동이 많은 곳에서X-NOTE를 이용한 영화관람, 음악감상 등 문화 컨텐츠 제공

  • [마케팅조사] LG전자 엑스노트(X-NOTE) 광고와 마케팅 분석
  • LG전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급노트북시장을 노리고 있고 3위 업체를 비롯한 타 업체들은 보급형 노트북의 저가전략을 취하고 있는 상태이다.그렇다면 LG전자는 어떠한 전략이 필요할까?우리는 “고급화 전략“으로 방향을 잡았다.1위 기업의 삼성의 고객을 뺏어오고, 3위 기업과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서이다.“고급화 전략“의 세부전략은 다음과 같다.① 최고의 노트북 X-note.< LG전자 X-노트 광고모델 - 비 >현재 LG전자는 정우성, 비 등 최상위군

  • [광고론] 비교광고에 대해서
  • 2004년 가을학기광고론 리포트 No. 1- 비교광고에 대하여목 차1. 비교광고의 정의(1) 교과서로 알아보는 비교광고(2) 비교광고에 대한 다른 정의들2. 우리나라의 비교광고(1) 2001년 9월 이전(2) 2001년 9월 1일 비교표시․광고에 관한 심사지침 시행 이후3. 해외의 비교광고(1) 미국과 일본의 비교광고 발전과정(2) 코카콜라 VS 펩시콜라의 비교광고 배경과 사례(3) 기타 해외 비교광고 사례 모음4. 요약 및 정리(1) 비교광고의 장단점(2) 효과적인 비교광

  • [졸업][광고학] 광고가 부정적 사회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고찰과 그 해결방안
  • 광고의 사회적 영향 연구- 광고가 부정적 사회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고찰과 그 해결방안 -목 차1. 서론・・・・・・・・・・・・・・・・・・・・・・・・・・・・・・・・・・・・・・・・・・・・・・・・・・・・・・・・・・・・・・・・・・・・・・11.1. 문제 제기・・・・・・・・・・・・・・・・・・・・・・・・・・・・・・・・・・・・・・・・・・・・・・・・・・・・・・・・・・・・・11.2. 기존 연구의 검토・・・

  • LG 엘라스틴 헤어 솔루션 광고분석
  • 광고 분석: LG 엘라스틴 헤어 솔루션광고론 = 개 요 =♠ 배경 ♠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1) 광고크리에이티브 목표♠ 제품분석(4P) 2) 광고크리에이티브 컨셉1) 제품 3)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2) 가격 - 소구형태3) 유통 - 광고집행4) 판매촉진 - 광고매체4) 광고크리에이티브 전술♠ SWOT분석1) 강점 ♠ 성과분석 및 제안2) 약점 1) 성과분석3) 기회 2) 제안4) 위협♠ 경쟁업체- P&G- 유니레버- 시세이도- 제일제당- 태평양♠ 광고대행사♠ 광고전략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