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LG전자 엑스노트(X-NOTE) 광고와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선정이유

Ⅱ. 본론
1. 마케팅 조사
2. SPSS를 통한 분석
3. STP분석
4. 4P MIX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1. 선정이유
(1)선정동기 및 시장 상황
-산업 선정동기 및 시장 상황
우리는 브레인스토밍을 통하여 외식업, 인터넷 광 케이블, 네비게이션, 노트북, DMB핸드폰 등 여러 가지 산업들을 생각해 보았다. 여기서 우리 조는 우리 주변에서 사용하거나 접하였을 때, 편익이나 좋은 감정을 크게 느낌에도 아직 널리 대중화되지 못하고 있는 산업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기로 했다. 즉, 이미 성숙기에 들어선 산업이 아닌 도입기나 성장기 단계에 있으면서 앞으로 꾸준한 성장을 통해 성숙기로 들어설 가능성이 높은 산업을 고려한 것이다. 3번에 걸친 조사와 회의 끝에 현재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 앞으로 매우 커질 시장이라 여겨지는 노트북 시장을 우리 팀의 산업으로 결정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넷북의 마케팅 전략 분석
  • LG전자는 최고의 기술과 디자인으로 최첨단 트렌드를 선도하는 사업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며 미래를 향한 꾸준한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다.LG전자는 첨단 디지털 산업분야에서 세계 정상의 기술력을 확보하고 꾸준한 발전을 통해 미래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2010년 세계 3대 전자 정보통신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1)기업 환경 분석*제품 소개X가 붙은 브랜드의 대명사는 LG전자의 넷북 브랜드인 엑스노트(X-NOTE).X는 Extre

  • [마케팅] 노트북 `센스` 브랜드위상 공고화를 위한 IMC캠페인 전략
  • LG등 기업에 상관없이 노트북 자체에 대한 상담이 가능  1위 기업으로서의 센스이기에 가능한 서비스 구입 시점에서 보다 더 적극적으로 제품을 노출 시킬 수 있으며 ,무엇보다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깊이 이해하는 공간이다 : 용산등의 전자상가에 설치된 센스만의 부스는 실제로 소비자가 찾는 Soul device를 찾기 위한 질문에 대한 답을 주고자 마련된 시설이다.Service*구입후Service노트북 공간검진*IMC 전략공간검진

  • [마케팅전략] 삼성 센스 브랜드위상 공고화를 위한 IMC캠페인 전략
  • LG등 기업에 상관없이 노트북 자체에 대한 상담이 가능  1위 기업으로서의 센스이기에 가능한 서비스 구입 시점에서 보다 더 적극적으로 제품을 노출 시킬 수 있으며 ,무엇보다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깊이 이해하는 공간이다 : 용산등의 전자상가에 설치된 센스만의 부스는 실제로 소비자가 찾는 Soul device를 찾기 위한 질문에 대한 답을 주고자 마련된 시설이다.Service*구입후Service노트북 공간검진*IMC 전략공간검진

  • 노트북 광고 디자인 비교 분석
  • 조사결과에서는 Sens가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에 힘입어 신뢰도와 프리미엄브랜드 다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었고, X-note는 마케팅분야에 있어서의 활동과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면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지만, 정우성, 조인성, 비 등 당대 최고의 퀄리티 높은 스타들을 광고에 출연시켰음에도 불구 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면에서 높은 점수를 얻지 못하였다. 2. 컴퓨터 BI와 Ad history분석1). 컴퓨터 BI 소개(1). BI(Brand Identity)란?브랜드 아이

  • [광고기획안] LG전자 노트북 PC X-NOTE(엑스노트) 중저가 제품 수준의 마케팅 기획서
  • 천하장사를 꿈꾸다!!LG 노트북 PC X-NOTE 중저가 제품 수준의 마케팅 기획서天下장사The table of Contents기업소개CHAPTER 1#1. 마케팅 환경 분석#2. 소비자 행동 분석#3. 경쟁자 제품 분석#4. SWOT 분석CHAPTER 2#1. STP 전략#2. MARKETING MIX#3. 결 론天下장사기업소개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 4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세계 전자 정보통신 산업의 중심기업으로 성장하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