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LGIBM의 XNOTE 출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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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환경 분석
거시 환경 분석
국내 시장 상황
내부 환경 분석
LG-IBM 소개

2. SWOT 분석
SWOT
PROS & CONS
LGIBM’S DECISION

3.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 MARKET
POSITIONING

4. 4P MIX 전략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5. 시장의 반응과 전략 제언
시장의 반응
시장도전기업으로서 LGIBM의 전략
우리의 전략 제언
본문내용
1.대상 시장에 따라서 :
개인 소비자용 소매 시장 ↔ 기업, 행망용 납품 시장

2.제품 크기와 활용 특성에 따라서 :
이동성 강조 서브 노트북 ↔ 데스크탑 대체 올인원 노트북

3.제품의 성능과 가격 차이에 따른 분류 :
COST Performance ↔ HIGH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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