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odak 코닥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o is Kodak & its Health Imaging Division?

2. E OSTP 4P

3. 위기에 따른 조직적 대응

4. 결론 및 평가
본문내용
Who is KODAK?

영상관련 제품 및 관련 서비스를 생산, 공급하는 세계적인 기업
미국 전체 30위 이내의 공업회사
본사는 미국 뉴욕 주 로체스터시에 위치
현재 150여 개국에 8만 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음
1880년 G. Eastman이 사진의 대중화를 목표로 사진업계에 뛰어듬
1881년 “이스트먼건판회사” 설립으로 시작
1888년 소형박스카메라 “코닥” 개발
그 이후, 사진기와 사진용품시장에서 신제품 개발로 최첨단의 선두
2000년 총 자산 142억 1200만 달러, 매출액 139억 9400만 달러
영국,프랑스,호주,독일,아르헨티나,브라질,멕시코에 생산공장이 있음
전 세계 40여개 나라에서 판매활동 중

Health Imaging (HI) Division

Kodak에서 두번째로 큰 사업분야 (첫번째는 Consumer Imaging분야)
medical film, processing equipment, laser imager(printer)를 개발, 생산, 판매
- Medical Images를 capture, process, print, manage하는 전과정에 통합적인 Solutions 제공
6개의 생산품 부문
* Analog Film Systems
* Laser Imaging System(LIS)
* Distributed Medical Imaging(DMI)
* Capture(CR/DR)
* Dental
* PACS(digital image archiving and distribution)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zindr***
    (2006.12.10 02:54:17)
회원 추천자료
  • KODAK과 FUJI 레포트
  • KODAK- Kodak의 의미- Kodak 의 역사 FUJI- FUJI 의 창조와 발전의 역사- 최근 한국 내 마케팅 활동 현황(2) 사례연구(3) 현지화 전략이란 현지화의 정의  현지화의 장단점 글로벌기업 현지화(4) 사례 (성공사례, 실패사례) 해외진출(현지화) 성공사례 - (주)동양제과- 네슬레, 펩시콜라  해외진출(현지화) 실패사례- 한국 G사- Barbie, Marlboro (5) KODAK 과 FUJI의 경쟁상황과 전략 시대에 따른 코닥과 후지의 경쟁상황과 전략 코닥과 후지의

  • [E-BIZ]E-BIZ(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경쟁력, 장애요인, E-BIZ(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현황, 재무관리, E-BIZ(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실천 방향 분석
  • 마케팅1. 정기적인 메일 발송으로 주변을 에워싸다시스코 시스템즈는 4월에 실시된 주최 이벤트 CiscoWave 2000+Networkers의 집객 프로모션으로 인터넷을 활용했다. 집객 수 측면에서 당초의 목표를 크게 상회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 이벤트는 신규 고객의 개척이 주목적의 전시회로 기업의 시스템 담당자 등을 초청, 다양한 제품의 업그레이드 정보나 기술정보 등을 보여 주는 것으로 매년 실시되고 있는 것이다. 다만 기업의 e비즈니스가 점점 확대해 가

  • [경영전략 사례 및 연구] 코닥 Kodak 의 디지털 이미지 산업에서의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차별화 전략
  • 코닥 이익의 30~40%를 차지하는 핵심 필름 사업의 고도 경쟁과 코닥의 높은 운영비용으로 이익은 증가하지 않음1999년 공로를 인정받아 Carp가 CEO가 됨1999년, 디지털 기술을 모든 주요 사업에 적용 시작Health imaging group: echocardiography를 위한 가장 빠른 디지털 이미지 경영 시스템 발표, 엑스레이 이미지를 위한 3개의 최신 기술 디지털 시스템Document imaging group: 새로운 전자 문서 경영 시스템 발표, Lexmark와 제휴하여 Kodak Personal Picture Maker 도입Commercial and gov

  • 마케팅믹스의 제품전략
  •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러한 아이디어의 원천과 끊임없는 의사소통의 수단을 확보하고 있어야 한다.② 신제품 아이디어의 선별(initial screening)아이디어 선별 사례 - 제록스사는 chester carson 의 복사기 아이디어를 아주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아 이를 시행하여 성공했는데 IBM이나 Kodak사는 복사기 아이디어를 그렇게 보지 않아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었다.- RCA는 라디오를 아주 혁신적인 제품으로 보아 이를 제품화했고 Victor사는 이를 그렇게 보지 않았

  • [기업분석] 코닥 kodak 기업분석사례
  • - 목 차 -Ⅰ. 서 론Ⅱ. 본 론1. 코닥 소개1) Kodak . The Company (www.kodak.com의 History of Kodak중 일부 번역)2) Business Principles (www.kodak.com의 History of Kodak중 일부 번역)2. 코닥의 위치와 현재 시장 상황1) 코닥의 브랜드 가치2) BCG 매트릭스 분석3) 포터 교수의 산업구조분석을 통해 본 코닥4) ser - M - new SWOT Matrix 5) 코닥이 다국적기업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다양한 전략들 & 코닥 필름의 공격에 대 한 위기 대응 관련 사례Ⅲ. 결 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