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중국 마케팅 PPT]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요인,과정분석및 아모레퍼시픽 중국 마케팅 SWOT,4P분석및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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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요인과 과정분석및 아모레퍼시픽 중국 마케팅 SWOT,4P분석및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미래 중국마케팅 전략방안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2.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요인

3.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 진출과정

4. 중국화장품 시장상황분석

5. 아모레퍼시픽 중국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아모레퍼시픽 중국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은 ㈜태평양 모화장품, 생활용품, 식품사업본부로부터 인적 분할하여 설립된 화장품 기업.
국내 최초 미용 사원제도를 도입하고 방판제도를 도입하는 등의 노력으로 화장품 산업 내 압도적인 1위 기업으로 아직까지도 국내에서는 화장품 산업에서 최고의 자리를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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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entmi***
    (2018.10.18 21:3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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