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기업현황과 SWOT분석,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아모레퍼시픽 글로벌진출전략,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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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아모레퍼시픽 기업현황과 SWOT분석,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아모레퍼시픽 글로벌진출전략,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모레퍼시픽 의 기업현황,마케팅전략,글로벌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구조개편
(3) 주요 브랜드소개

2. 아모레퍼시픽 기업핵심역량

3. 기업환경 분석 (5 force model 분석)

4.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

5.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1) 문화마케팅
(2) 분할마케팅
(3) 방문판매 마케팅

6. 글로벌 진출전략 사례분석
(1) 프랑스진출 전략사례
1) 현지화전략
2) 차별화전략
3) 고급화전략
4) 판촉전략
(2) 중국진출 전략사례
1) 브랜드마케팅
2) 판매채널 전략
3) 지역차별화 전략

7. 미래전략제언

8.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브랜드 관리 전략은 라네즈 만의 차별화된 컨셉을 바탕으로 한 R&D 능력의 강화가 아닌, 중국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착안한 물과 빛 이라는 제품 컨셉을 가지고 이에 부합하는 R&D능력을 강화시킴으로써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R&D능력을 갖출 수 있었다. 또한 라네즈는 R&D부분에 있어 중국 현지 특성에 맞는 더욱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위하여 2002년 7월 아모레퍼시픽 중국 현지 생산법인을 설립함으로써 우수한 설비와 인력을 모두 갖추어 현지에 적합한 제품 개발 및 생산에 주력하였다.
R&D 부문뿐만 아니라 라네즈는 체계적이고 강도 높은 교육 시스템을 통하여 현지 고객들에 대하여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판매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힘쓰고 있다. 이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편안한 분위기에서 신속하게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는 느낌을 갖도록 노력하였다. 또한 제품 모두 최고 수준이라는 자긍심을 심어주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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