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브랜드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Marketing Background
1. 개요
2. 브랜드 의미와 컨셉
3. SWOT 분석
Ⅱ. STP 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Ⅲ. 4P Mix Strategy
1. Place
2. Price
3. Product
4. Promotion
Ⅳ. 3P Mix Strategy
1. People
2. Physical Evidence
3. Process
Ⅳ. Issue & Substitute
- 본문내용
-
1. 개 요
- 제일모직산하 의류브랜드
- 1989년 런칭
- 런칭이후 평균매출 30%이상 고속신장율
- No_sale 브랜드로 고품질, 고가격정책
- 고급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 확고한 시장점유율 1위
2. 브랜드 의미와 컨셉
- Bean Pole이란?
‘콩넝쿨’ 라는 의미
담쟁이 넝쿨 덮힌 보스턴 아이비리그 대학들의 전통을 상징
‘키다리’란 뜻
“키다리 아저씨”가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심볼로 가슴이 따뜻한 행복과
희망의 스토리를 상징
- 고전적이고 전통적
3. SWOT 분석
높은 고객충성도와 신뢰도
고품질/고가격을 통한 고급이미지 구축
지역중심의 유동성확보
일관성있는 마케팅 믹스의 추진
매장의 수도권 집중으로 인한 지방에서의 낮은 인지도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 부족
고객 피드백 시스템 미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공도서관 건축계획 사례
- [유통] 네이쳐뷰 Natureview Farm Case 분석
- [국제상사중재론] 모의상사중재
- 우아한형제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 sephora기업분석 레포트
- 효율성과 효과성의 개념과 차이
- [경영, 경제][컨벤션전시산업]2006년 KIMES 전시회의 현장학습 보고서 - 서비스 사례
- 쉐라톤 워커힐호텔 마케팅 전략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