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브랜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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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Marketing Background
1. 개요
2. 브랜드 의미와 컨셉
3. SWOT 분석

Ⅱ. STP 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Ⅲ. 4P Mix Strategy
1. Place
2. Price
3. Product
4. Promotion

Ⅳ. 3P Mix Strategy
1. People
2. Physical Evidence
3. Process

Ⅳ. Issue & Substitute
본문내용
1. 개 요
- 제일모직산하 의류브랜드
- 1989년 런칭
- 런칭이후 평균매출 30%이상 고속신장율
- No_sale 브랜드로 고품질, 고가격정책
- 고급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 확고한 시장점유율 1위

2. 브랜드 의미와 컨셉
- Bean Pole이란?
‘콩넝쿨’ 라는 의미
담쟁이 넝쿨 덮힌 보스턴 아이비리그 대학들의 전통을 상징
‘키다리’란 뜻
“키다리 아저씨”가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심볼로 가슴이 따뜻한 행복과
희망의 스토리를 상징
- 고전적이고 전통적

3. SWOT 분석
높은 고객충성도와 신뢰도
고품질/고가격을 통한 고급이미지 구축
지역중심의 유동성확보
일관성있는 마케팅 믹스의 추진


매장의 수도권 집중으로 인한 지방에서의 낮은 인지도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 부족
고객 피드백 시스템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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