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빈폴의 고가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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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론 : 빈폴을 선정하게 된 동기

◎ 본론 :
Ⅰ.의류산업
1.의류산업의 특징
다양화,개성화
상품선택의 수준 향상
수요의 고급화
의복에 대한 구매 성향 변화
2.캐주얼 산업의 특징
3.캐주얼 소비의 변화

Ⅱ.빈폴
브랜드 의미
브랜드 컨셉
빈폴STP분석
⑴ Segmentaion
⑵ Targeting
(3) Positionin

BCG매트릭스

Ⅲ.전략 분석
가격전략
제품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조직관리전략
인프라구축

Ⅳ.폴로
폴로의 역사
브랜드 컨셉
프로모션

Ⅴ.폴로와 빈폴의 비교 분석
비교이유
폴로 SWOT분석
빈폴 SWOT분석

Ⅵ. 향후 전망 및 추천전략

Ⅶ. 설문
본문내용
빈폴을 선택하게 된 동기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빈폴은 고가 브랜드의 이미지를 지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현재의 빈폴은 사람들에게 고가브랜드로 자리잡는 데 성공하였다. 몇 년 사이 빈폴의 이미지가 성공적으로 변할 수 있었던 이유를 알아 보고자 한다.
참고문헌
21C를 달리는 좋은 상품 마케팅 광고 사례선집/박용성/ 韓國마케팅硏究院/1998
귀족마케팅/김상헌/ 청년정신/2003
남다른 전략 : 국내 20개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김영한/ 하이테크마케팅연구소
www.naver.com/지식검색
www.beanpole.co.kr
www.polo.com
www.kmarketing.co.kr 한국마케팅 연구원
서울경제신문 11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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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ung9***
    (2008.12.14 02:2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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