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be아우베 forleisure Brand Launch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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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
Aube 아우베 (for leisure)
Brand Launching
㈜디케
목차
㈜디케
1.청바지 시장 진입 이유
2.청바지 시장 내 경쟁자 분석
1.㈜디케 네이밍 의미 & 경영이념
2.Aube브랜드 네임 결정 요인
3.로고의 의미
1.전략 요약
1.제품의 특징
2.SWOT분석
3.SPT전략
4.4P믹스전략
기업소개&제품소개
마케팅계획
서론
본론
결론
*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 Aube와 함께
㈜디케
시장 / 소비자
고가 제품에 대한 선호 현상
브랜드 인지도 가 높은 제품을 선호
[ 고품질/ 고가의 제품 선호 ]
국산 브랜드에 대한 요구
경제적 환경
패션 산업의 매출증가
사 회 적 환 경
주 5일 근무제로 인한 여가 시간의 증가
레저 활동에 대한 관심증가
X세대의 30대 진입
연령의 뛰어 넘는 라이프 스타일 추구
고품질의 레저용 청바지 Need
청바지 시장의 탐색과 기회 발견 (고품질의 레저용 청바지에 대한 Need 환경 요소별 )
1.청바지 시장 진입이유
고가의 제품에 대한 선호 현상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형태
주 5일 근무로 인한 30대 레저 활동인구 증가
X세대의 30대 진입에 따른 연령의 뛰어넘는 패션 스타일 추구
고품질의 레저용 청바지 Need
㈜디케
(주) 디케
*
*
상 품
리바이스
제휴 판촉
EVENT
닉스
2.청바지 시장의 경쟁자 분석
잠뱅이
빈폴진
제품의 차별화 :인체 공학적 디자인. 데님소재의 차별화
청바지 제품의 명품으로 자리 매김
전 과정을 총괄하는 자체 생산라인
CF<오디세이>편 대 성공
철저한 A/S
소재의 고급성 강조, 차별화 된 포장 전략
노 세일 정책
브랜드 희소성을 위한 선택적 매장
독특한 사은품 증정
모던한 디자인 추구,유행에 빠른 대체 조직 (수평적 조직)
국내 최고의 가격의 진브랜드
선택적 유툥
다양한 사회적인 캠페인 실시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디자인과 최신 유행에 따르는 빠른 디자인 개발
고품질의 합리적 가격대.(중저가 브랜드)
비용의 절감 차원에서 대리점식 운영
매장에서 직접수선, 무료 재염색
㈜디케
단일화 품목
시장내의 경쟁자위협
대체제의 위협
Y세대에 대한 뒤늦은 대응
해외브랜드 대비 낮은 기술력
최근 수입제품에 대한 선호 현상
불안정한 가격 정책으로 인한 소비자의 불신증가 브랜드 이미지 하락
기존 ‘빈폴’브랜드의 하류 브랜드로 인식할 수 있음. 독자적인 브랜드 구축의 어려움
국내 고가진의 실패.
데님 소재에 대한 기술력 부족
촉진 부족
대리점 관리 부족
미약한 고객 관리 서비스
4P 믹스
보완점
(주) 디케
*
*
(주)디케의 사업의 초점 범위는 현재 시장 선점자가 없는 하이 엔드 시장
경쟁자 시장에서 Aube의 침투전략
중저가 jeans
고가 jeans
고품질의 높은 브랜드 선호도
낮은 브랜드 선호도
리바이스
게스
빈폴진
닉스
GV2
Aube의 침투시장
잠뱅이
올골진
동대문 시장
중저가의 낮은 브랜드 선호범위
고품질의 고가 높은 브랜드 선호도
㈜디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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