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한국(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개요
환경 분석
SWOT 분석
Marketing Objectives
STP 분석
4P MIX
중장기 추천 전략
- 본문내용
-
디지털 카메라 시장
다른 전자제품에 비해 짧은 신제품 개발, 출시 주기
10여개 업체의 치열한 경쟁
공격적인 마케팅에 따라 시장 점유율이 극심하게 변화
경쟁 상품군 등장 (핸드폰, MP3 플레이어)
SONY - Cyber Shot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뛰어난 동영상 기능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
Cannon - IXUS
전문가를 위한 카메라의 이미지로 매니아층 형성
동종 타사 제품 대비 견고하고 compact한 외형
풍경사진 우수
Nikon – Cool Pix
타 Brand에 비해 많은 자동Mode 장착
뛰어난 접사기능
뛰어난 휴대성
미시적 환경 분석
디지털 가전기업과 전통적 광학기업, 필름업체 시장 참여
- 브랜드 중요성(개별 브랜드 보다 기업브랜드의 중요성)
다양한 유통체계(온라인 쇼핑몰, 양판점, 직판매장, 홈쇼핑)
자체 렌즈 기술보유 여부
실외에서 사용하는 빈도수가 많은 특성 - A / S 중요성
현재 디지털 카메라의 주 고객층 (20~30대) 의 특성 (디자인, 편리한 기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