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롯데 자이언츠의 쇼핑몰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2. 개요 및 연혁
3. 메인구성
4. 판매 및 성장률
5. 활성화 방안
6. swot 분석
7. 경쟁자 분석
8. STP 전략
9. 4C 전략
10. 사이트평가점수
11. 결론
- 본문내용
-
1. 선정이유
부산에 기반하고 있는 프로야구 구단으로서 부산시민들에게 큰 기쁨과 감동을 주고 있고 제리 로이스터 감독의 뛰어난 리더십과 선수들의 노력으로 큰 성과를 이룬 집단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부산시민들의 야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었다. 그리고 부산 롯데자이언츠의 8년 만에 가을잔치인 플레이오프진출을 확정되면서 야구에 열광하는 팬 층이 이전보다 두터워지고 있다.
또한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야구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동시에 야구와 관련된 소모품들이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구단 측에서 입장 수익 외에 큰 수익을 창출 하는 게 불가능할 것 같아 보인 때가 있었다. 하지만 올해 롯데자이언츠의 쇼핑몰 성장률은 괄목할 만한 수준이다. 국내 프로야구 시장에서 스포츠 마케팅의 일부분으로 새로운 수익창출에 나선 롯데 자이언츠의 쇼핑몰을 조사하고자 한다.
2. 개요 및 연혁
개요
(주)롯데 자이언츠는 1997년 4월 28일에 설립한 쇼핑몰입니다. 다양한 고품질의 야구용품을 독특한 판매 방식으로 새로운 쇼핑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회사의 모든 역량을 제품에 담아 고객이 볼 수 있는 제품 정보의 모든 것, 각 고객의 의견들, 쇼핑의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들을 한자리에서 모았습니다.
(주)롯데 자이언츠는 야구용품 판매 업체로써 대표자의 풍부한 온라인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쇼핑, 즐거운 쇼핑 되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