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경영] 메가스터디의 온라인강의의 소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연혁
3. 기업구조
4. 사업분야
5. 재무분석
Ⅲ. 시장분석
1. 교육시장
2. E-Learning시장
3. 고등학교 E-Learning시장
Ⅳ.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eting
3. Positioning
Ⅴ. 소매믹스
1. 상품구색
2. 가격
3. 입지
4. 디자인 & 디스플레이
5. 고객서비스
6. 커뮤니케이션
7. CRM
8. SCM
9. SWOT분석
Ⅵ. 추천전략
Ⅶ.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3. 기업구조
(1) 조직구조
메가스터디는 오프라인 학원으로 직영점 6개(강남학원, 서초학원, 대치학원, 강북학원, 노량진학원, 기숙본원), 가맹점 5개(송파학원, 성동학원, 분당학원, 수원학원, 춘천학원)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으로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메가스터디(www.megastudy.com)와 중학생을 대상으로하는 엠베스트(www.mbest.co.kr)를 운영하고 있다.
(2) 조직도
메가스터디의 조직구조를 살펴보면 온․오프라인 학원 사업 운영을 위한 조직적 구조를 이루고 있다. 일반 조직과 다른 점을 살펴보면 학원 사업을 위한 학원사업본부가 있고, 그 하위로 각 직영학원들이 있다. 온라인 사업에 대해 온라인 사업본부가 있으며, 하위로 기술을 개발하고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운영․관리하는 부서의 형태를 취하고 있다. 또 하나의 특이한 구조는 통합논술연구소이다. 대학입시를 위해 논술이 중요하게 되면서 논술에 대한 연구소를 만들고 운영을하고 있다. 그리고 중학교 교육시장을 위해 엠베스트를 합병하고 부서가 존제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