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마케팅연구- 현대백화점 기업분석및 SWOT분석과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향후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5 / 2018.12.15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백화점 기업분석및 SWOT분석과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향후방향제시 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현대백화점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문화

2. 백화점산업의 특성분석

3. 현대백화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
(1) CRM 마케팅전략
(2) 차별화된 마케팅
(3) 고급화전략
(4) 타겟 마케팅 (2030세대)
(5) 해외관광객 유치 마케팅
(6) 남성타겟 마케팅
(7) VIP 마케팅전략

5. 향후방향제시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2. 백화점산업의 특성분석

한 건물 안에 의식주(衣食住)에 관련된 여러 가지 상품을 부문별로 진열하고 조직, 판매하는 근대적인 대규모 소매상이다. 즉, 판매촉진, 서비스 향상, 경영 및 회계의 합리화 등을 위하여 상점 조직을 상품별, 고객별로 부문화하고, 이를 통합적인 기업으로 경영하는 덩치 큰 소매상이라 할 수 있다.
백화점은 의식주에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최근 크레디트서비스, 금융서비스, 보험서비스, 여행서비스, 문화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백화점이 증가하고 있다)를 대형 판매형식으로 한 건물안에서 취급하기 때문에 one-stop shopping이 가능하며, 각각의 부문에서 상품의 매입, 구색, 가격, 각종 서비스를 적절히 관리함에 따라 고객의 선택구매에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것은 각 부문간에 내부 상호보조가 가능한 한편 각 부문 상호간에 위험의 분산을 꾀할 수 있다. 그리고 교통이 원활한 곳에 입지하는 대규모 소매업으로써 자동차 이용의 대중화나 전철, 지하철 등의 교통기관을 모두 활용하는 입지조건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 이마트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이마트 향후방향제시
  • 이마트의 기업사례 연구INDEX1. 이마트 기업분석2. 이마트 SWOT분석3. 이마트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이마트의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1) 저가격전략(2) 모바일시장 진출(3) 고객중심의 매장전략(4) 지역 및 단체지원(5) 자체 PB상품(6) 다점포화 전략(7) 물류센터 운영(8) 웨트센터 운영(9) 불황기의 마케팅전략(10) 품질관리전략5. 이마트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1) 이마트의 문제점(2) 해결전략방안 6. 결론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 현대백화점 기업전략 케이스연구CONTENTS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2. 현대백화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3. 고객만족 경영전략4. CRM 마케팅전략(1) CRM마케팅 추진배경(2) CRM마케팅 전략내용(3) 도입효과분석5. 내부마케팅 전략6. VIP 마케팅전략7. 고급화전략8. 결론 및 향후시사점연구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회사명주식회사 현대백화점 ( Hyundai Department Store Co.,Ltd )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456 (135-110) 대표이사회장

  • 신세계백화점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마케팅 4P분석과 사례분석및 신세계백화점이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 신세계백화점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전략향후방향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사업분야2. 신세계백화점 성공요인3. 백화점산업의 특성4. 신세계백화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5. 신세계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다앙한 마케팅사례(1) 차별화 마케팅(2) 문화마케팅(3) VIP마케팅(4) CRM마케팅7.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1) 기업개요“유통산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연구 레포트-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시장환경,SWOT분석* 코오롱스포츠 국내와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코오롱스포츠마케팅사례중국진출전략향후방향제시- INDEX1. 코오롱스포츠 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2. 시장환경분석3. 코오롱스포츠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 사례(1) 제휴 마케팅(2) 스타마케팅(3) VMD 마케팅5. 코오롱스포츠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코오롱스포츠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 중국내 매장확장전략(2) 생산 및 수출전략(3) 코오롱그룹의 중국내

  • 현대백화점 CS 경영
  • 기업, 주주), Community(사회) 등 4C Satisfaction이라는 경영목표를 가지고 최고의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함으로서 사회에서 사랑 받는 기업, 기쁨을 주는 기업이 되고자 전사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최고의 명품 백화점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본 보고서는 이러한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시스템 전반에 대한 소개와 사례들을 분석함으로써 급변하는 업계 환경 속에서 새로운 경쟁우위를 어떻게 창출하고, 그 과정 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