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이러닝교육서비스 `크레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1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기업 선정
II ㈜크레듀 소개
III 시장 현황 분석
1. 사업영역
2. 이러닝 교육시장 현황
IV 산업구조 분석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 틀에 의해)
1. 기존 산업과의 경쟁
2.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3. 대체재와의 경쟁
4. 구매자의 교섭력
5. 공급자의 교섭력
V 외부환경 분석
1. 수요
2. 경쟁강도
3. 일반환경(정치/경제/사회/문화)
VI 내부 환경 분석
1. 인적자원
2. 물적자원
3. 재무자원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를 중심 분석)
4. 경험 및 노하우
5. 정보 및 기술
6. 마케팅 능력, 제품개발력
VII 조직구조 및 관리 시스템
VIII 비전 및 향후계획
IX 결론
본문내용
I 기업 선정
1. 전공분야로서의 관심
나의 전공은 교육공학으로서 교육공학의 상당 부분이 이러닝 이라는 부분과 접목된다. 교육에 관한 전반적인 흐름을 다루고 있는 우리 학과에서 현 교육 시대의 새로운 흐름이라고 할 수 있는 이러닝을 간과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 교육의 이러닝은 현재 초보 단계이고, 그 효과성이 타당하게 증명된 바 없다. 이러한 상황에서 크레듀는 이러닝 교육 사업을 통해 많은 이익을 창출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이러닝을 이용하는 것을 볼 때 많은 효과성이 있음을 예상할 수 있다. 이러닝이라는 것이 매체를 이용한 교육이라는 측면에서 나의 전공과 상당히 연계되므로 이제 내가 크레듀에 대해 조사하면서 효과적인 이러닝 방법과 절차등을 많이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실제 필요한 내용이 별로 없네요
  • lhk0***
    (2007.12.07 15:12:2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좋네요
  • wnsak***
    (2007.12.03 01:22:21)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분석 자료의 백데이터가 충분치는 않으나 기업의 전반적인 평가는 가능한 자료로 보입니다.
  • kpd4***
    (2006.12.30 01:02:13)
회원 추천자료
  • [교육환경] 이러닝 e-Learning 환경 분석
  • 분석 및 설계가 요구되고 있다. 특히, 여러 학습형태 중 e-Learning은 현재 가장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이러닝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러닝환경에 관한 분석 및 보고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 보고서 역시 e-러닝 환경을 중심으로 현황, 문제점 및 개선안을 분석한 것이다.e-Learning 환경의 분석 대상은 경영교육전문기관 CyberMBA 이며, e-Learning계의 선두주자인 CREDU를 벤치마킹하여 이 기업이 가지는 이러닝

  • 크레듀 e러닝 `칭기스칸의 리더십 혁명 -디지털 노마드`의 마케팅적 성공요인 분석
  •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유통 경로) -4. Promotion Ⅴ. 우리가 생각하는 칭기스칸 리더십 프로그램의 마케팅적인 성공요인-Ⅰ. 크레듀에 대한 소개 및 이러닝 마케팅 시스템 크레듀에 대한 소개◈ (주)크레듀 : e러닝 교육 경험과 노하우를 삼성그룹 임직원 뿐만 아니라 모든 기업에 종사하

  • [평생교육] 원격교육 -E-learning중심으로
  •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이러한 원격교육이 갖는 장점은 지금까지의 교육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다수의 참여자를 끌어들이는 주요인이 되고 있다.3. e-learning의 구성요소 1) 콘텐츠콘텐츠는 학습목표 달성을 위해 활용되는 디지털화된 학습내용을 말하며 이는 K-12영역, 고등교육영역, 기업교육영역, 평생교육영역이 있다. K-12영역에는 유아에서 고등교육까지의 내용을 포함하고, 고등교육영역은 일반대학에서 사이버대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온라인 교육사이트 `크레듀` 기업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 교육과정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고비용 장기간의 현장중심 교육의 대안적인 학습방법을 제시함으로써 평생교육 및 평등한 교육기회의 확대라는 e-Learning의 근본 취지를 실천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크레듀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는 고품질의 교육과정과 시스템 기술을 바탕으로 창조적인 교육문화를 선도하여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21세기 초우량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1.2 사업 영역1) 이러닝 교육 서비스350여 개의 이러닝 과정을 차

  • 이러닝 크레듀 기업분석
  • 교육의 세계화에 매진하여 e러닝 교육을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선정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변신해야 함.크레듀는 국내에서 성공한 기반을 토대로 이제 해외로 진출하기 위한 전략적 접근을 수립해야 할 시기라고 판단됨.결 론http://video.naver.com/2008051420295994610크레듀기업분석: http://blog.naver.com/onxoroff?Redirect=Log&logNo=120048462148김승규, “지난해 e-러닝 산업규모 10.0% 증가한 1조6177억원”, 전자신문 2007년 1월 11일.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07011001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