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1. 선정이유
1.2. 기업소개
2. 본론
2.1. 사업현황
2.1.1. 한국의 사업현황
2.1.2. 러시아의 사업현황
2.1.3. 중국의 사업현황
2.2. 타겟분석
2.2.1. 경제적 환경
2.2.2. 사회·문화적 환경
2.2.3. 정치·법률적 환경
2.2.4. 기술적 환경
2.2.5. 고객·시장 분석
2.2.6. 경쟁자 분석
2.3. 마케팅 전략(4P)
2.4. SWOT분석
2.5. 새로운 시장 진출 - 브라질
3.결론

본문내용
1. 서론
한국기업들은 꾸준히 세계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좁은 한국 국내 시장 때문에, 일찍이 국외로 눈을 돌려 한국의 위상을 알리고 있는 기업이 늘어나고있다. 한국기업은 뛰어난 제품과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사후 서비스 등으로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세계 1위에 선정된 기업들이 많다. 그 중 Irevo의 디지털 도어락도 우리나라를 세계에 알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다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참신한 아이디어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기술 특허를 받으며 Made in KOREA를 전 세계에 각인시키고 있다. Irevo는 세계1위의 디지털 도어락 기업인만큼 수출국이 셀 수 없이 많다. 그래서 자료조사 시, 조금 더 구체적이고 깊게 조사하기 위하여 가장 먼저 수출을 시작하였던 중국, 그리고 마지막으로 조금은 낯설지만 Irevo의 디지털 도어락이 곽광을 받고 있는 러시아, 이렇게 3국을 선정하여 조사해보았다. 각국에서 사업 시작 전과 시작 후 모두 중요한 산업현황과, 각국의 타겟분석, 그리고 마케팅 전략과 SWOT분석을 통하여 디지털 도어락 업계에서 세계 1위가 된 Irevo사를 분석해보겠다.
1.1. 선정이유
1) 아이템 선정이유
① 미래형 주거공간으로의 진화로 인한 소비자들의 안전, 편리, 고급 지향
현대의 주거 문화의 변화와 기술의 발달에 따라 안전하고 편리한 첨단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욕구의 증가현상이 뚜렷하다.
② 범죄율의 증가로 인한 보안장비 수요의 급증
최근 사회의 범죄율 증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심적 불안에 대해 열쇠보다 더욱 보안성이 높은 디지털 도어락의 판매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③ TREND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와 심리 변화
안전성과 편리함을 갖춘 디지털 도어락이 디자인까지 중시한 제품을 선보이며 외관상으로도 소비자들의 눈을 디지털 도어락 시장으로 돌리고 있다.
2) 기업 선정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무역 사업계획서-도어락
  • 분석*원재료 구입비 : 250,000 X 5,000개( 해상운송비&관세 포함) = 1,250,000,000지문인식도어락제품:200000원관세: 전자제품14%=32000원운송비:해상운송(인천항~산둥반도),철도운송(산둥반도+북경)=20000원*중국 현지 판매가 : 400,000 X 5,000( 설치비 포함) = 2,000,000,00017. 향후 전망초기 시장진입 단계에서는 북경시장을 목표로 고성능 고가의 도어락으로 진입을 시도했다면 향후 차차 당사가 중국에 어느 정도 인지도가 생기면 제품가격별,

  • 아이레보의 마케팅 전략
  • 전략(가) 국내 국내 조립 및 생산라인을 통한 핵심 부품 생산(1997년)핵심 기술 유출을 조기에 차단함으로써 기술 장벽을 둠(나) 해외 2002년 이미 중국 해외 법인의 조립 라인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현지 생산을 통해서 러시아에 제품을 납품중국 공장에서 모스크바까지의 철로 이용하여 대량 납품, 거리의 근접성을 적극 이용한 물류비용 절감 장기적으로는 모스크바 근교에 대형 공장을 합작파트너와 함께 설립하여 직접 생산 및 공급 라인 형성 ➜

  • [공학설계] 디지털도어락에 대한 시장조사 및 소요비용 조사를 통한 새로운 디지털도어락의 설계
  • 마케팅팀제품의 홍보 및 판매생산팀제품의 실질적인 생산유지보수팀제품의 A/S 담당② 팀별 직원 인원 및 임금 프로젝트 팀(4명)프로젝트 4명 기준으로 대졸 신입 사원 평균 연봉이 2881만원(월급 240만원) 정도이므로 (출처 : 페이오픈)으로 하여 평균 잡아 한 사람당 월급을 260만원으로 잡았다.->260*4=10,400,000원 마케팅 팀(0명)직접 마케팅을 하지 않고 대행업체를 통해 할 예정이므로 별도의 고용비가 들지 않는다. 생산 팀 공장근로자의 임금

  • 슈프리마 레포트
  • 마케팅1.공공부문 프로젝트 확대2.보안 분야의 성장 가능성3.시장진입 장벽 높아질 가능성4.경기침체에 큰 영향 안받음5.디지털 뉴딜 산업 기술의 유사성1.아웃 소싱으로 인한 기술유출 가능성2.경쟁사에 비해 적은 특허권OSTW시장 지배력 확대신규사업 해외 진출 가속화국내 공공사업 수주 최대화기술 표준화 획득국내 언론 활동 개인 보안 관련 시장 진출기술 분야 발전 결론 방안*1.지문인식 모듈 추진 전략● 저전력,소형화로 지문인

  • [벤처기업의 경영전략] 경쟁우위와 시장진입전략 및 경쟁전략
  • 마케팅 차별화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전략을 살펴보았다. 기술혁신 차별화는 제품의 제작단계에서부터 소비자들의 요구를 면밀히 분석하고, 경쟁사들이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부분을 부각하여 자사의 제품에서 이를 충족시키는 전략이다. 따라서 기술혁신 차별화를 션택할 경우에는 많은 연구개발과 노력이 필요로 하며, 동시에 이를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킬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여야한다. 만약, 소비자 요구를 제대로 파악하지 않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