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소비자행동] 20대남여소비자의 음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연구목적
2. 조사대상과 조사방법
3. 설문에 의한 연구조사내용
1) 설문의 구성
2) 설문의 대상
3) 문항별 분석
4) 분석종합
4. 결론
- 본문내용
-
1. 연구목적
바야흐로 개성과 멋을 강조하는 시대상에 따라 음료시장에서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종류의 상품들이 쏟아져 나왔고 지금도 신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기능성을 강조한 음료가 있는가 하면, 계절에 따라 색깔을 강조하는 음료, 음료의 당분함유량을 기준으로 나뉘는 음료, 탄산, 과일, 각종 비타민과 영양분을 함유한 음료까지 현재의 음료시장은 가히 폭발적으로 성장하였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롯데칠성음료의 '2% 부족할 때'가 단일품목으로 1700억원 규모를 형성하는 등 몇몇 업체들과 브랜드는 음료시장에서 큰 성공을 구가하고 있으나, 월드컵 특수 및 경기회복에도 불구하고 국내 음료시장은 저 성장에 허덕인 것으로 집계됐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올 상반기 국내 음료시장이 지난해 대비 3% 성장한 1조7,000억원의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능성음료, 생수, 냉장주스 등의 판매가 지난해에 비해 늘어난 반면 매실과 곡물음료, 미과즙 음료 등은 제자리 걸음 또는 뒷걸음질을 쳤다. 상반기에는 음료 히트상품이 부재, 고성장에 걸림돌로 작용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국 스포츠내의 흑인 인종차별,스포츠별인종차별,인종차별,스포츠와인종차별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
- [세계의도시] 충주의 문화적 도시마케팅 사례
- [편의점 관리 데이터베이스, DBMS] 편의점 관리 데이터베이스
- 셀트리온 기업 경영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 4P분석과 SWOT,STP분석과 올리브영 경쟁상황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제시
- 다이소 DAISO 성공비결과 다이소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PPT
- 한일 드라마 산업
- 드세이저와 김인수 부부의 해결중심적 가족치료
- 다이소 마케팅 믹스 분석(4P,STP,3C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