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Alibaba 성공요인과 서비스분석및 알리바바 기업전략분석과 미래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4.01 / 2019.04.01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알리바바 성공요인과 서비스분석및 알리바바 기업전략분석과 미래방향제시 보고서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알리바바 기업선정배경

2. CEO 마윈회장 소개

3. 알리바바 성공요인

4. 알리바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알리바바 주요 서비스소개
(1) 유통과 쇼핑 서비스 (알리바바닷컴,알리익스프레스)
(2) 금융서비스 (알리페이, 위어바오)
(3) 검색,메신저 서비스 (알리왕왕, 이타오)

6. 알리바바 기업전략
(1) 경영혁신전략
(2) 인수합병 (M&A)전략
(3) 물류전략
(4) 사업다각화전략
(5) 스포츠마케팅

7.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3. 알리바바 성공요인

(1) 판매 수수료가 없는 유통 모델
알리바바는 타오바오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판매 수수료를 없앤 대신 소비자가 제품 검색을 하면 화면 상단에 노출시켜 주고 광고료를 받는 방식으로 수익을 올리고 있다.

(2) 간편한 결제방식과 소통창구 마련

알리바바는 고객과 판매자 모두에게 고루 이익이 돌아가는 건강한 유통 생태계 조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신용카드, 은행 계좌를 통해 현금을 충전해 사용하는 방식의 금융 서비스 알리페이(Alipay)를 통해 스마트폰 및 각종 메신저들을 이용해 송금과 결제를 간편하게 하고 있다.
또한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신뢰할 수 있는 의사소통을 위해 메신저 서비스인 알리왕왕(Aliwnagwa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 고객보다 중간 판매자 우선정책

매우 빠르게 변하고 있는 시장에서 수 많은 고객의 요구를 하나하나 모두 반영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알리바바는 중간 판매 사업자가 고객의 요구를 훨씬 더 잘 알고 있으므로 판매자에게 많은 권한과 혜택을 주는 전략을 선택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성공요인분석및 알리바바 미래전망
  • 알리바바 경영전략(1) 혁신 경영전략(2) 수직계열화 전략 (3) 알리바바 M&A 전략4. 경쟁사 아마존과 비교분석5. 알리바바의 성공요인6. 알리바바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7. 결론(1) 알리바바의 미래전망(2) 알리바바가 한국시장에 미치는 영향1. 알리바바 란?(1) 알리바바 기업소개영어 교사였던 마윈(馬雲)이 중국 제조업체와 국외의 구매자들을 위한 기업 대 기업(B2B) 사이트(Alibaba.com)를 1999년 개

  • 11번가 vs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11번가의 성공요인 분석 경영전략 비교분석및 나의의견
  • 11번가 vs 알리바바성공요인과 경영전략INDEX1. 기업선정배경2. 기업소개3. 알리바바 VS 11번가전략 비교분석 (1) 11번가와 알리바바의 시작- 11번가- 알리바바(2) 해외진출전략 - 11번가- 알리바바(3) SWOT 비교분석- 11번가- 알리바바4. 두기업의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분석(1) 알리바바-성공요인-경영전략(2) 11번가-경영전략과 성공요인5. 결론 및 나의의견1. 기업선정배경11번가를 선정한 이유는 SK플래닛이 대중소기업협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알리바바 마케팅전략분석과 알리바바 향후전망과 나의견해정리 보고서
  • Alibaba 기업전략 사례연구< 목차 >1. 알리바바 기업개요2. 알리바바 기업현황분석3. 알리바바 성공요인 분석4. 알리바바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알리바바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tioning6. 경쟁사분석(1) 11번가1) 11번가 기업개요2) 11번가 SWOT분석(2) 아마존 닷컴1) 아마존닷컴 기업개요2) 아마존 SWOT분석(3) 텐센트 7. 알리바바 미래전망8. 알리바바에 대한 나의의견1. 알리바바 기업개요(1) 알리바바 기

  • 알리바바 Alibaba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알리바바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알리바바 향후전략제안
  • “알리바바”기업분석 보고서< 목차 >1. 알리바바 Alibaba 소개(1) 알리바바 기업개요(2) 알리바바 기업연혁(3) 알리바바 주요제품소개2. 알리바바 기업성공요인 분석3. 알리바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알리바바의 현재상황분석5. 알리바바 마케팅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알리바바 향후전략제안1. 알리바바 Alibaba 소개(1) 알리바바 기업개요알리바바는 중국내 최대 온라인 유통 사업자로 알리

  • 아마존닷컴의 디지털기술 활용 성공 사례 분석
  • 성공요인(1) 사용자 참여를 통한 데이터베이스의 강화(2) 고객을 위한 판매(3) 서비스 개방을 통한 영향력 확대(4)사업의 다각화5. 아마존 닷컴의 미래(1) 인수 합병을 통한 새로운 사업 분야 진출 예상(2) 현명한 마케팅 전략(3) 고객이 원하는 혁신Ⅰ요약문요약문정보재 시장에서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기업의 사례 조사 및 성공요인 분석을 위해 아마존 닷컴을 선정하였다. 아마존 닷컴은 세계최초의 인터넷 서점이자 최대의 인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