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세탁세제에 대한 주부들의 인식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귀하의 연령대를 선택해 주세요.
① 25~30세 ② 30~35세 ③ 35~40세 ④ 40~45세
2. 현재 세탁 세제로 어느 제품을 사용하고 계십니까?
① 비트 ②테크 ③퍼펙트 ④스파크 ⑤ 한스푼 ⑥ 수퍼타이 ⑦ 파워크린 ⑧기타( )
3.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세제를 구입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가격이 저렴해서 ② 세탁이 잘 되기 때문에 ③ 제품의 디자인이 끌려서 ④ 판매원의 권유에 의해
⑤ 항상 쓰던 것이기 때문에 ⑥ 프리미엄(보너스 팩이나 선물 등)을 주기 때문에 ⑦편리하기 때문에
⑧ 별다른 이유 없이 ⑨ 기타 ( )
4. 평소 세탁 세제 구입 시 가장 크게 고려하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①가격 ②세탁력 ③경제성(적은 양 사용) ④ 경품행사의 진행여부(가격할인, 보너스 무료증정)
⑤편리성 ⑥ 브랜드인지도 ⑦제품에 대한 자신의 만족도
⑧주위의 권유 (판매원 또는 친구, 주변인 등)
5. 평소 세탁 세제 구매 시, 귀하의 구매 성향은?
①평소에 선호하는 특정 브랜드를 항상 반복적으로 구매하는 편이다
②특정 제품을 선호하나 경품행사나 가격할인 등 이벤트에 따라 가끔씩 바꾸는 편이다
③써보고 만족했던 브랜드 2~3개 정도를 번갈아 가며 쓰는 편이다
④ 브랜드 구별 없이 이것저것 모두 써보는 편이다
⑤기타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