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와인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며
1.1 와인이란?
1.2 웰빙시대
1.3 음주문화의 변화
2. 연구목적
3. 연구가설
4. 자료수집방법
5. 연구방법
6. 분석결과
7. 방향제시
- 본문내용
-
레드와인
붉은 포도를 사용하면
레드와인이 됨
레드와인은 붉은
포도를 껍질째 발효시켜
껍질의 색소와 탄닌 성분으로
독특한 색조 및 신맛이 난다
화이트와인
청포도를 사용하면
화이트가 됨.
화이트 와인은 껍질을
제거하고 과즙만으로 발효시켜
색소나 탄닌을 제거 한것으로
풍미가 순하고 황금색의
맑고 투명한색을 띰
로제와인
로제와인은 붉은
포도를 쓰는데 착즙시
껍질을제거, 발효해
레드와 화이트의 중간
빛인장미빛을 띠며
맛은 화이트 와인에
가깝다
일반분석방법
응답자 100명중 58%이상이 소주와 맥주에 선호도를 두었으며
이는 아직까지 와인이 대중화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 결과로 아직 대중화 되지 못한 와인이 들어갈 진입시장이 높다
자주가는 술집의 순서로 호프집&맥주집, 소주방,
식당, 레스토랑, 재즈바&바 순으로 나타났다. 이는 반복적이고
식상한 술집의 분위기에서 벗어난 새로운 술집이 생겨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이다
- 참고문헌
-
마테팅 조사원론(안광호, 임병훈)
통계학개론(김윤종, 남궁평)
서울와인스쿨(http://seoulwine.ecworld21.com/main.htm)
따라하는 통계분석(정영찬, 크라운 출판사)
네이버(www.naver.com)
자료평가
- 별 내용이 없어요
- tony***
(2006.02.16 12:14: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