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적 가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가치&소비가치
가치조사
문화추론법
수단 목적 사슬법
설문조사법
최종사례
- 본문내용
-
가치
개인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선호하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상위 신념으로서, 개인의 행동이나 판단을 이끄는 동기적 힘을 가지고 있다.
소비가치
소비가치란 소비자들이 시장 선택을 하면서 가장 큰 영향을 받는 가치로 개인의 제품에 대한 인지과정과 구매 행동에 강력하고 포괄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기능적 가치
제품의 품질, 기능 ,
가격, 서비스와 관련된 실용적 또는 물리적 성능에 대해 소비자가
지각하고 있는 효용
사회적 가치
제품을 소비하는 특정집단과 관련된 소비가치집단에 대한
소속감과 귀속감을 표출
감성적 가치
제품을 소비하는 특정집단과 관련된 소비가치집단에 대한
소속감과 귀속감을 표출
인식적 가치
호기심의 각성, 새로움의 제공,
지식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능력의 결과로서
제품으로부터 얻어지는 지각된 효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