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에버랜드 서비스품질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2. EVERLAND 및 FESTIVAL WORLD 소개
- 주요연혁, EVERLAND주요 서비스, FESTIVAL WORLD 소개
3. 과정품질
- 물리적 증거, 고객응대, 접근용이성, 신뢰감
4. 결과품질
- 본원적 욕구 충족, 예상 외 혜택, 약속 이행, 창의적 서비스
5. 서비스 품질의 관리
- 갭 분석 모형을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
- 본문내용
-
EVERLAND ‘FESTIVAL WORLD’ 선정이유.
KS-SQI 선정 ‘테마공원’부문 1위
KS-SQI란, : Korean Standard Service Quality Index.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우리 나라의 서비스 산업과
고객 특성을 반영하여 공동 개발한 서비스 산업 전반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표.
FESTIVAL WORLD는,
: 놀이, 쇼핑, 축제(이벤트)를 즐기는 공간
주요연혁
1996년 : 세계 최초 실내외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개장
에버랜드로 파크명 변경(자연농원 20주년)
1997년 : 세계 테마파크 7위선정(美 Amusement Business)
세계 테마파크 최초 ISO9002, 14001 동시획득.
국내 최초 CS 인증마크 국내1호 등록.
2000년 : 고객만족 경영 명예의 전당 헌정.
2001년 : 美 Amusement Business 세계 6대 놀이공원 선정.
2002년 :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한국산업별 고객만족도 (KCSI) 테마파크 8년 연속 1위 기업.
서비스 품질지수(KS-SQI) 테마파크 3년 연속 1위 기업.
2003년 : 제5회 대한민국 디자인, 브랜드 대상 브랜드부문 대통령상
한국소비자 신뢰기업 대상
접근용이성(Accessibility)
: 서비스의 제공 시간 및 장소의 편리성.
1) 상세하고 체계적인 홈페이지
- 제공 서비스를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함.
- 타 테마공원 홈페이지보다 상세한 정보를 다룸.
( 교통수단, 요금, 이벤트, 숙박시설, 기타 제휴 카드 및 쿠폰 할인 등)
자료평가
- ...............
- haty2***
(2009.12.02 01:33: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