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이동전화회사의 마케팅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2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KTF프리텔
Ⅱ. SK텔레콤
Ⅲ. LG텔레콤
Ⅳ. "TTL"과 "NA" 그리고 "카이 홀맨"의 마케팅 전략
Ⅴ. TTL과 Na의 관계마케팅전략
Ⅵ. TTL과 Na의 광고 전략
- 본문내용
-
현대 사회에서 핸드폰은 더 이상 비즈니스나 일부 돈 있는 사람들의 전유물이 아닌 모든 사람들의 생활필수품이 되었다. 얼마 전 신문에서 본 통계자료에 의하면 우리 나라 국민의 절반 이상이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동전화 기업들에 가입하고 있다는 말인데, 그렇기에 기업들 간에 경쟁은 치열해 질 수밖에 없다.
이동전화의 원래 기능은 통화이다. 그래서 이동전화가 처음 보급화 될 시기에는 통화 품질에 대한 마케팅이 주를 이루었었고, 이동전화 기업 역시 통화 품질 개선에 주력했었다. 하지만 이제 통화품질은 어느 적정수준까지 올라 와버렸기 때문에 더 이상 마케팅의 대상이 될 수 없게 되었다. 그래서 기업들이 눈을 돌린 곳이 부가적인 서비스이다. 단말기로 할 수 있는 단문 전송 서비스나 각종 정보 서비스, 인터넷 등은 기본이고, 이 외에도 가입 고객들만을 위한 장소도 제공하고, 자사 홈페이지도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등 전력을 다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