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sk `ZIC` 지크 글로벌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egmentation(추구편익기준)

연비절감형
소음회피 및 부드러운 가속감 추구형
시동안정성 추구형
엔진 보호형
교환 용이 추구형

2005’ ZIC IMC 목표
Product
품질 근간
한국≠최고급
지각 품질 최우선

Price
Mobil
가격추종전략
가격맞대응X
프리미엄

4P MIX – Product ① 품질

Core Benefit : 부드러운 가속감
품질 면에서 우수
->요구조건일 뿐 , 충분조건X

※ 상표 및 디자인 중요!!


4P MIX – Product ③ 디자인

1. 부드러운 곡선 지향
2. 색상 : 파스텔 톤 살색 바탕
3. Design 반발 고려
 1) Show room 을 통한 점진적 개선
2) 주유시 전방 벽면에 광고 노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믹스전략] 중국시장에서의 SK-ZIC의 윤활유사업
  • 마케팅법인을 설립했다. 이 법인은 10명으로 구성된 현지 채용인들이 주로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는 관리급 1명만 파견했다. 현채인들이 현지사정에 밝다는 판단에서다. SK는 폴리머 제품 마케팅 강화를 위해 2004년까지 베이징과 상하이에 2개의 현지 마케팅 법인을추가로 설립할 계획이다. SK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지크(ZIC) 윤활유를 중국시장에 수출해 5대 메이저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이미 지난 95년부터 한국사람들

  • [국제마케팅] SK(주)지크 마케팅믹스전략
  • 국제마케팅 믹스전략-SK(주)지크-국제마케팅담당교수제 출 일04. 11. 03목 차 서 론 1. 중국시장의 특성 2. 참고자료 2-1. 최근 분기별 GDP 성장율추이2-2. 공업생산 투자추이2-3. 소비재 매출 및 물가본 론 1. 마케팅믹스전략 대상업체 1-1. 기업소개1-2. 중국진출 현황1-3. ZIC2. 중국시장내 SK(주) 진출현황 3. SWOT분석 4. 마케팅믹스 전략 4-1. 제품전략4-2. 가격전략4-3. 유통전략4-4. 촉진전략 결 론 ■ 참고문헌마케팅 - 박명호, 박종무,윤만희 공저 -

  • [국제마케팅] 중국시장에 대한 `SK엔크린 ZIC XQ`의 마케팅믹스전략 제안
  • SK(주)는 베이징 현지에서 이사회를 가졌고 한국에서의 고급화를 바탕으로 한 제품 경쟁력을 중국 시장에서 적용한다. 한국에서 온 기업이 SK차이나고 이는 여러 사업 부분을 추진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SK지크 브랜드의 SK ZIC XQ이다 이 제품은 한국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 사실을 중점으로 성능이 뛰어난 SK ZIC XQ의 품질을 부각시킨다.① 상표전략 - 한국과 마찬가지로 이미 중국에 진출한 SK의 브랜드를 내세우고 SK ZIC와 연

  • [국제마케팅] 중국 윤활유 시장에 대한 `SK ZIC XQ`의 마케팅믹스전략 제안서
  • SK(주)는 베이징 현지에서 이사회를 가졌고 한국에서의 고급화를 바탕으로 한 제품 경쟁력을 중국 시장에서 적용한다. 한국에서 온 기업이 SK차이나고 이는 여러 사업 부분을 추진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SK지크 브랜드의 SK ZIC XQ이다 이 제품은 한국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 사실을 중점으로 성능이 뛰어난 SK ZIC XQ의 품질을 부각시킨다.① 상표전략 - 한국과 마찬가지로 이미 중국에 진출한 SK의 브랜드를 내세우고 SK ZIC와 연

  • [마케팅] 한국 SK기업 ZIC 윤활유 마케팅믹스 전략
  • < 국제 마케팅 >주 제: 아시아지역 윤활유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 전략소주제: 한국 SK기업 ZIC 윤활유 마케팅믹스 전략 목 차Ⅰ. 서 론SK(주) 소개 및 사업영역선정 동기 및 목적Ⅱ. 본 론환경 분석마케팅 믹스 전략마케팅 믹스 전략의 활동성과SWTO분석Ⅲ. 결론요약 및 향후 계획참고 문헌Ⅰ. 서 론1. SK주식회사 소개대한민국 최초의 정유회사로 출발하여 국가 경제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한 이래, 급속한 산업발전을 주도하며 명실상부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